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와 S8루머 및 유출소식

(게시글 작성 시간: 11-05-2021 05:22 PM)
318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신제품과 루머 유출을 알려드리고 싶지만 말 안되는 닉네임바꾼 뉴갤럭시입니다. 오늘 첫번째 S22 S8가장최신 루머입니다.(※모든 루머는 말그대로 루머입니다.※)
(모든 정보출처는 ice univerce chun sammobile cnet tron등의 비교적 공신력 높은 루머들입니다.)

S22
기본모델과 플러스 모델은 가격인상은 없으며 Ap와 카메라를 빼면 대부분의 부분은 S21시리즈와 거의 같으며 반도체 수급부족사태로 전모델 Amd gpu인 엑시노스일지 아니 애초에 한국은 exynos가 아닐수도 있으며 snapdragon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카메라에 경우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있을것이고 광각이 50mp인 대신 망원은 12mp이 되었습니다. 색상은 4가지로 블랙 화이트 그린 그리고 삼성에서 팬텀블랙에 이어 S22시리즈 시그니쳐컬러로 밀것같은 듯한 핑크골드를 출시한다는데 아직 공장이 안돌려서(12월 첫째주 양산 시작)실물에 대한 정보가 없기애 이 핑크골드가 애플의 로골(로즈골드)와 비슷할지. 아님 삼성만의 느낌으로 풀어낼지는 12월은 되야 차츰 나올듯합니다. S22울트라는 사실 노트에 가까우며 모든디자인은 노트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물려밨았으며 내장형 S pen이라 정말 노트펜들이 원한던 제품이 만들어집니다. 가격은 기존 율트라 145만 2천원 보다인상되 S20 Ultra정도의 가격대도 예상해야합니다. 카메라는 소프트웨어적으로 크게 향상된다는데 이는 Ap의 후처리가 향상된다는 뜻입니다. S pen이 대박인데 기존 9ms(미리세커)였던 S pen반응속도가 2ms로 크게 주는데요...이는 눈으론 절대 인식못하며 거의 종이에 쓰는 수준이라고 하며 슬로우모션을 빡새게 걸어야 볼수 있다고 합니다.(대박...)

S8
기본과 플러스모델은 S7시리즈에 칩셋이나 자잘자잘한 부분만 업글돼서 크게 놀랍진않지만 울트라모델엔 노치가 기정사실화되어 우리한테 신선한 충격을 전해줄것 같습니다. 또 S8 FE에대한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정보는 거의 없으며 추후 나오는대로 전달드립니다.
1 댓글
GGONGS
Expert Level 2
기타
S22도 기다되지만 전 탭S8이 더 기대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