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Samsung Visit in은 뭔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08-2021 12:18 AM)
3538 보기
dlawoals2713
Active Level 7
옵션
기타

image


5 댓글
채택된 답변
기타
저도 왔어요ㅎㅎㅎ 어디 주변에 가면 뭔가 소식 알려주는 앱 같네요

Screenshot_20210507-212505_Samsung Visit In_38670.png

채택된 답변
궁금이에요
Active Level 6
기타
삼성 내방인 (Samsung Visit In) 은 극도로 저전력을 소비하는 위치 기반 기능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애플리케이션이다. 1) 삼성 방문은 삼성 계정의 특징 중 하나이며, 사용자 정의 서비스, 뉴스 및 특별 제공에 대한 별도의 동의와 그러한 뉴스 및 제공의 맞춤화된 광고 또는 향상된 개인화에 대한 귀하의 동의가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으로 설정하고 혜택이나 쿠폰을 제공하는 삼성 또는 삼합회 상점 근처에 있을 때 푸시 알림을 통해 삼성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관련 마케팅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 설정에서 Get News 및 특별 제안을 꺼서 언제든지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2) 긴급 경보 기능은 천재지변 또는 전*** 지역 근처에 있을 때 비상 경보 기능을 사용하여 비상 팝업 메시지를 알립니다. 이 비상 팝업 기능은 Android OS의 위치 설정을 활성화하는 경우에만 활성화됩니다. 삼성 방문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위치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설정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설정 - > 앱 - > 삼성 방문 - > 더 많은 설정 (기어 아이콘) - > 비상 알림 설정 - > 비상 알림 OFF').
초코쿠키jy
Active Level 1
기타
s10사용중인데요 설정-앱에서 samsung visit in을 찾을수가 없네요 활성화가 안되는걸까요?
궁금이에요
Active Level 6
기타
저는 폰하다가 갑자기 알림와서 바로 했습니다.
초코쿠키jy
Active Level 1
기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