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he Freestyle Skin악세서리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14-2023 05:49 PM)
232 보기
옵션
기타

image

더 프리스타일 제품을 받아서 쓴 지 6개월 정도 되어가는데 화이트라서 그런지 색상을 바꿔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커스텀 스킨을 할까 하다가 악세서리로 3가지 컬러의 스킨을 팔고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The Freestyle Skin Green Color

image

제가 구매한 색상은Forest Green이라는 컬러인데요 패키지는더 프리스타일과 같은 패키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image

구성품을 보면다국어로 된 악세서리 착용 설명서양면테이프 및 도구,악세서리 본체가 있습니다. 딱딱한 형태로 생각했었는데 실리콘 재질이더라구요 부착하기 쉬워 보였습니다. (진짜 하기 전까지는...)

image
image

악세서리를 바꾸기 위해서는 프리스타일 본체가 있어야겠죠 기존 제품을 가져온 다음 동봉된 도구를 이용해 지지대 쪽 나사를 풀어줍니다. 동전으로도 가능하니 도구가 없는 분들은 동전으로 푸셔도 됩니다.

image
image

나사를 풀면 위와 같이 되는데요 여기서 그냥 빼는.... 줄 알았는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포트 주변에 양면테이프로 고정이 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아까 봤던 도구를 이용해서 틈을 벌려 완전히 떼어내줍니다. 이때 안쪽 부분까지 밀어 넣어야지 확실하게 분리가 됩니다.

image

분리 마지막 작업! 이제 빼내야 하죠 혹시라도 왼쪽 이미지의 스티로폼 버리셨다면 꼭 다시 가져오세요 이것도 스킨을 빼내기 위한 도구였다는 사실! 저도 그냥 버릴 뻔했습니다. ㅎㅎ

아무튼 스티로폼 위에 기기를 두고 밀어내어 분리합니다.

image

분리하고 나니 이렇게 양면테이프가 남아 있는데 이 역시 제거해 줍니다.

image

제거한 본체 위에 다시 새로운 스킨을 씌워야겠죠 조립은 분해의 역순! 스킨 자체가 좀 타이트하게 되어있다 보니 초반에 넣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천천히 포트 부분과 구멍에 맞춰서 조립해 주면 끝.....

이 아니라 마지막 양면테이프도 보호지도 제거하고 스탠드도 재조립해야죠

image
image

이렇게 조립까지 완료된 프리스타일의 모습입니다. 색이 바뀌니 좀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이외 베이지 색상 핑크 색상도 있던데 베이지 색상도 다음에 사보려고 합니다.

----------

이렇게더 프리스타일 스킨을 살펴봤습니다. 분해하고 조립하는 과정이 의외로 오래 걸리고 잘못 위치를 잡고 조립하다 뺄 때도 잘 빠지지 않아서 힘들었지만 바꾸고 나니 나름 괜찮아 보였는데요 혹시라도 프리스타일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컬러 스킨 악세서리로 분위기를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요?

image




4 댓글
Choiboss
Active Level 10
기타
민트색같아용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 👍 👍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좋은데요 😁
기타
스킨 교체가 단순히 실리콘만 씌우면 될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네요!
후속작은 더욱 편리해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