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What's in & out my phone? : 삼성페이 멤버십 소소한 팁과 케이스를 담아

(게시글 작성 시간: 07-22-2021 02:44 PM)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놑20머겅입니다.

요즘 what's in my phone 챌린지가 대세인듯하여,

저도 한 번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그런데 저는 In 뿐만 아니라 Out도 준비해보았답니다. 😆

그리고 삼성페이 멤버십에 대한 소소한 팁도 

준비해 보았어요!

 

 

IN

 

DSC00911.JPG

 

 

 

DSC00916.JPG

 

우선 In 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저는 사진찍는 걸 좋아해서 가끔 괜찮게 나온 사진들을 
제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렇게 사용하면 괜히 더 뿌듯한 느낌도 들면서, 
그때의 추억도 생각나서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의 구름 feat.개체지우기 기능 ☁️ 

 

DSC00942.JPG

 

 

그리고 당연히 멤버스에서 Welcome Kit로 주신 

배경화면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삼성메이커스 Welcome Kit 개봉기 

 

DSC00919.JPG

 

 

그리고 아이콘의 경우, 삼성인터넷의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배경화면에 QR 체크인을 두었고, 

 

요즘 애용하고 있는 삼성멤버스, 삼성 노트 등을 

배치해 두었습니다. ㅎㅎ


더해서 자주 사용하지만 앱서랍에서 찾기 귀찮은 

어플들은 저렇게 폴더로 모아놓았어요.

 

 

MAH00920_1.gif

 

 

 

MAH00918_1.gif

 

그리고 한 손 사용을 극도로 추구하는 저이기에 저렇게 

한 손 사용이 쉽도록 아이콘을 배치해 놓았습니다. ㅎㅎ 

 

요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으로는

 

1. 삼성노트

 

DSC00905.JPG

 

 

DSC00951.JPG

 

 

네.. 뭐 말 할 필요가 없죠.


제가 노트 시리즈를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ㅎㅎ


삼성전자와 관련되 아이디어가 번뜩 떠오르면 

바로 적어놓기도 하고,


강의를 들으면서도 필기할 때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1. 삼성페이 멤버십 기능

 

DSC00944 (1).JPG

 

 

DSC00948.JPG

 

 홈화면에서 바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삼성페이! 


그 삼성페이 기능중에서도 저는 멤버십 기능을 

애용하고 있어요. ㅎㅎ


삼성페이 멤버십이라고 하면 

보통 CJ ONE이나, 해피포인트 같은 것들을 

떠올리잖아요?


그런데 놀랍게도 도서관 회원증도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직접 회원번호를 입력해서 사용할 수가 있더라고요. :) 


참고로 제가 다녔던 학교는 학생증도 

이용가능했었습니다. ㅎㅎ 

( 학교마다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UT

 

IN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어플, 

배경화면을 소개해드렸다면,

OUT 에서는 최근에 잘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20210716_115501.jpg

 

 

Welcome Kit로 주셨던 스티커

그 스티커로 놑20머겅 케이스 스페셜 에디션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

주신 케이스랑, 제가 사용하는 케이스에 

한 번 제대로 꾸며봤습니다. ㅎㅎ

 

 

DSC00952.JPG

 

 

 

DSC01006.JPG

 

 

 

DSC01012.JPG

 

 

 

DSC01018.JPG

 

 

 

DSC01023.JPG

 

 

 

MAH01004_1.gif

 

 

이로써 배경화면, 케이스까지 완벽하게 

삼성메이커스 에디션입니다! 

확실히 노트20 울트라 블랙 색상의 어두운 색에 스티커의 색깔이 포인트로 들어간 것 같아서 

정말 이쁜 것 같고, 너무 맘에 듭니다.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케이스 잘 쓰겠습니다!

 

 

 

 

 

 

 

 

 

10 댓글
솜브라
옵션
기타
크 ㅋㅋㅋㅋ 삼페 멤버쉽 여러모로 유용한게 앱으로 접속해서 멤버쉽 켜는 동작이 너무 많아서 삼페에 등록해두면 완전 빠르고 쉽게 적립도 가능해서 편하죠 ㅋㅋㅋㅋ 아 폰꾸 저는 폴드나 플립 사면 그때 꾸며보려고 한세트는 노트북에 한세트는 대기중입니다 🙂
옵션
기타
진짜 ㅋㅋ 이뻐서 몇개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
imAsking
Expert Level 2
옵션
기타
와 님 완전 색잘알이신듯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블랙이 진리였는데
진짜 엄청 잘 고르셨네요 ㅋㅋ
케이스도 삼성 메이커스의 스티커를 붙이니깐 완전 힙하네요
옵션
기타

아앗 ㅋㅋ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세상 행복하네요 이뻐보여서 ㅎㅎ

낫땅
Active Level 8
옵션
기타
색잘알 등장하셨군욧 이야 감동이여요
옵션
기타

ㅋㅋㅋ 감동까지라니

저도 낫땅님 리액션에 감동했습니다. :)

0 좋아요
옵션
기타
오~~~ 손에 힘줄이 대박입니다!! 🤩🤩🤩👍👍👍
옵션
기타

힘줄은 의도한 것은 아니나.. 하하.. ㅋㅋㅋ 

홍여사
옵션
기타
저도 삼페 멤버십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센터 갈때 정말 편하더라구요.
꺼진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최고 입니다😁
옵션
기타

맞아요 ㅋㅋ 진짜 삼페 최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