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alaxy S9 Android 10 Beta 6th Reviews 7일차

(게시글 작성 시간: 01-22-2020 05:24 AM)
271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리뷰
어... 이제 이 베타가 마지막일 것 같은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7일동안 쓰면서 어떠한 점들이 변했는지 알아볼까요?!


약 3개월동안 베타버전을 쓰면서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 ios + Exynos "

어... 일단은 ios의 특유의 부드러움과 빠름을 Exynos을 사용함으로써 특유의 버벅거림과 부자연스러움 그리고 ios에 비해서 느림이 좀 더 부각이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나 3D 그래픽이나 그래픽 연산이 작업이 많은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버벅거리는 현상들이 눈에 보일 정도로 버벅거려요.

이미지로딩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부드러워진 편 이에요.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ios를 어깨 넘어 본 것들을 적용해봤는데 사람들의 반응이 예상 외에 반응 있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 일단, 오타가 빈번하게 발생할 뿐만 아니라 가끔씩은 ios에서 볼 수 있는 버퍼가 거려서 지연이 되는 현상도 같이 보이네요.

음.... 약 3개월 동안 베타를 하면서 이러한 부분에서는 소홀하게 대응을 한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앗, 그리고 키보드 편의기능 중에서 키보드 조절하는 기능까지 있는 것 좋은데 조절을 한 후 바로 확인을 할 수 없다는 점이 상당히 불편하네요.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LG의 키보드 편의기능을 어깨 넘어 본 것을 적용은 했는데 뭔가 부족한 사람들이 많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1.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면 앱이 튕겼다는 오류 메세지가 뜬다.

2. 노티바에서 온 카카오톡 알림을 바로 답장을 보내거나 읽음 표시를 할 수 없다.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버그은 잘 잡는 것 같은데 이제 최적화와 그리고 키보드 편의기능을 완성해주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음.... 약3개월동안 큰 변화가 있기보다는 사소하게 변해서 그동안 베타를 참여한 보람이 있었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음.... 변하게 거의 없는 업데이트.....




4.6 / 10
9 댓글
아인아빠
Active Level 7
리뷰
베타 테스트의 끝이 다가오네요
0 좋아요
쉬그마
Active Level 4
리뷰
혹시 화면꺼진상태에서 지문가져대면 잠금풀리는 애니매이션이 있으신가요? 애니매이션이없어진것같은데...언제부터없어진지몰라서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리뷰
풀리는 소리는 들리는데 별도의 애니메이션은 없어진 것 같아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리뷰
아니 이분 매번 글모양만 전문적인척 해놓고 내용은 항상 쓰래기같은 리뷰로 가득이네요
프레임은 매번 수치는 없고 느려졌다고 까기만 하고(실제로 휴대폰은 60fps 나오는데 50으로 떨어진걸 느끼기 쉽지 않음)

그래픽 연산은 어떤거 돌렸는지 두루뭉실하기만 하고 중간에 "사람들의 반응이 예상 외에 반응 있었다."
이건 뭔 이상하게 한국말도 아니고 버퍼가 뭔지는 알고 적으신건가 싶은 타이밍에 나오고 매번 소홀하다 별로다 앱을 종료하면 튕긴다( 무슨앱을 종료했다는건지 전혀 모름) 매번 뭘 완성해달라 ㅋㅋ 나참 매번 보는데 기가 차서 말이 안나오네요 변한게 거의 없다는데 뭐 계속 기존거에 수정보완해서 나오는 건데 변화가 있을 수가 있나 싶기도 하고 뭔생각으로 리뷰를 쓰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이정도 최적화 이뤄냈으면 굉장히 많이 개선이 되고 있는건데 제발 리뷰좀 객관적으로 쓰세요 글을 딱 보면 낮은 연령대 학생이 숙제해오는것같은 느낌이네요
밍굴
Active Level 3
리뷰
제가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해주시네요
zzeungii
Active Level 2
리뷰
동감입니다. 내용은 부실한데 허세만 가득...
킹받누
Active Level 7
리뷰
이번 글은 뭐라는 건지 알아먹기도 힘드네요ㅋㅋㅋ 진짜 진상~
Dante82
Active Level 1
리뷰
참 내용도 없는 글을 그럴싸하게 쓸려고 노력한점을 감안해서 제 점수는 0.2/10점 드립니다 ㅋㅋ
이도령
Active Level 1
리뷰
그래도 이렇게 성의 갖고 시간 들여 글써주신 분에게 내용을 떠나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