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갤럭시 S23, 카메라에 비정품 악세서리 부착 및 사용 시 주의하세요.

옵션

갤럭시 S23 구입 후, 카메라 관련 비정품 액세서리 부착 및 사용으로 인한 여러 불편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어 카메라 관련 비정품 액세서리 사용에 유의 바랍니다. 

 

1.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링 커버, 링 케이스)가 파손되는 경우, 제거 과정에서 카메라 부에 외관 손상(스크래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카메라에 부착된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링 커버, 링 케이스) 파손을 카메라 렌즈 파손으로 오인하여 불필요한 서비스센터 방문 등 불편 사례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파손부위를 자세히 확인하시고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링 커버, 링 케이스)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제품의 카메라 부 측면에 손상(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비정품01.png

 

2. 카메라 주위에 습기나 이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링 커버, 링 케이스)을 부착하게 되면 해당 장식물로 인해 카메라 주위에 습기가 발생하거나 이물이 끼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 비정품02.png

 

3. 카메라 촬영 시 화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링 커버, 링 케이스)는 카메라 렌즈 앞에 이물질이 있는 것과 유사하므로 카메라 촬영 시 화질이 낮아지거나 거리 인식 오류로 초점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비정품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거한 후 촬영하세요.

 

4. 송화/사운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3/S23+/S23 Ultra 모델은 원활한 통화 및 녹음 성능을 위해 카메라 하단부에 마이크 홀이 적용되어있습니다.

비정품 액세서리 사용 시, 마이크 부위를 가리게 되어 송화/사운드 불량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카메라 비정품03.png

※ 삼성전자는 비정품 액세서리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정품 또는 삼성전자에서 인증된 액세서리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9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