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 Introducing my life with Galaxy " #언폴드챌린지

" Introducing my life with Galaxy " #언폴드챌린지

Pro프로
Active Level 5
 " 갤럭시와 함께한 저의을 소개합니다 "
#삼성멤버스 #언폴드챌린지 #이벤트참여 
image

안녕하세요, Pro프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최근 몇 달간 개인 사정으로 인해 멤버스 눈팅은 계속해서 해왔으나 활동 자체는 거의 하지 않았고, 또 갑자기 새로운 계정으로 나타나서 놀라신 분들도 많이 계실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는 기존 계정은 버리고 새로운 계정으로만 활동할 예정이며 
그 이유는 본 글 내용의 뒷부분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각설하고, 이번 글의 개요는 대략 이러합니다.

• Galaxy 기기 • Galaxy와 함께한 경험
 - 현재 사용중 기기 - 언팩 관련 - 삼성멤버스
 - 미래 구입 예정 기기 - 기타 다양한 추억들

대략적인 개요를 말씀드렸으니, 이제 본 내용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


image

#Present 
 현재 사용중인 기기

image

휴대폰 같은 경우에는 Galaxy S8을 2년 반? 정도 쓰다가 올 1월, Galaxy S21 Ultra로 디프 자급제 사전예약을 통해 기기변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S8 같은 경우에는 제 맘 같아서는 공기계 역할으로라도 계속해서 함께 하고 싶었지만.. 기변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디프 보상판매 혜택을 통해 방출하게 되었답니다.

이전에 계속해서 함께 추억을 쌓아왔던 기기가 없어지니 아쉬운 마음이 크긴 하지만, 앞으로 S21 울트라와 함께 더욱 더 많은 추억을 쌓아보고 싶습니다 !

image

버즈 같은 경우에는 총 두 대의 기기를 써봤는데요, 

우선 맨 처음엔 감사하고 행운스럽게도 멤버스 이벤트 당첨을 통해 받았었던 Galaxy Buds Live를 썼었는데요,

원래 무선 이어폰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었던 제가 무선 이어폰에 대해 알아가고 그 편리함을 알게 해준 고마운 입문용 무선 이어폰이였죠. 

하지만 이후 몇주 지나지 않아 S21 울트라 사전예약 혜택으로 받게 된 Galaxy Buds Pro가 제 손에 들어오고 나서부터, 저 나름대로는 두 대의 기기 모두 균형있게 사용해보려 했으나 실제로는
그것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결국 버즈 프로 하나만 사용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러다 보니 현재 상황에서 버즈 라이브는 사용성이 떨어진다는 판단을 할 수 밖에 없었고, 어쩔 수 없이 버즈 라이브는 방출하게 되었습니다.

image

시계 같은 경우에는 디프 자체 제공 사전예약 혜택으로 받게 된 Galaxy Fit 2를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3월쯔음 받을 당시 사진만 찍어놓고 언박싱은 패스하긴 했지만 써보다 보니 운동용/심박수 측정/날짜 및 시간 확인/알림 및 리마인더 등등 간단한 기능들을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아주 훌륭한 가성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에 내용에서 더 자세히 밝히겠지만 아마 추후 워치를 구입하기 전까지는 저와 매일 오래도록 함께 생활하게 될 중요한 웨어러블 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image

Galaxy SmartTag 같은 경우에는 이벤트로 받은 하나, 따로 개인적으로 구입한 하나. 총 두개를 가졌었던 기억이 남습니다.

쓰다 보니 물건을 자주자주 잃어버리시거나 스마트씽즈 등 연동을 통한 자동화 버튼을 유용하게 사용하실 분들께는 아주 유용한 미니 웨어러블 기기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지 않는 편이기도 하고, 집에 스마트씽즈에 연동되는 기기가 아직까지는 없어서 ㅠ 자동화 버튼이 저에게는 별 소용이 없었기 때문에 이것 또한 사용성이 떨어진다는 판단 하에 얼마 지나지 않아 아쉽게도 방출하게 되었습니다.

image

보조배터리 같은 경우에는 EB-U1200(10000
mah)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유•무선 동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고 유선 충전의 경우 최대 15W의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뭐 S21 울트라의 경우 WQHD+ 120Hz 설정으로 놓고 사용하더라도 배터리가 빵빵하게 오래 가는 편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그렇게 많이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특별하게 갈 곳이 있을 때 챙겨가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고마운 기기입니다.

image

그 다음으로는 기타 다양한 액세서리 기기들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던 25W PD 충전기기본/모나미 153 S펜, 사전예약 혜택으로 받게 된 S펜 수납/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 등의 케이스를 비롯하여,

스탠드형 무선 고속충전기(요건 사실 거의 쓰지도 않아요 ㅋㅋ), 얼마전에 사놓고 거의 쓰지도 않는 C-Type 유선 이어폰 등등 다양한 액세서리 기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Future
  미래 구입/소유 예정 기기

image

휴대폰 같은 경우에는 아마 내후년 출시될 S23 시리즈(가칭)중 하나로 갈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원래는 S22 시리즈도 생각을 해봤는데, 물론 믿거나 말거나고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재까지 나온 유출 정보로만 보면 

S22 시리즈에는 전면 카메라를 디스플레이 뒤로 숨기는 Under-Display Camera 기술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 하며, S22 시리즈에 탑재될 차기 엑시노스 프로세서가 엄청난 성능을 보여준다는 루머가 있긴 하지만 .. 무조건적으로 신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위와 같은 이유로 S22 시리즈는 건너뛰고, S23 시리즈 중 S펜을 탑재 혹은 지원하는 모델 중에 하나로 기변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image

웨어러블 기기(버즈/워치)를 살펴보면

버즈 같은 경우에는 아마 이번 언팩에서 공개되어 곧 출시될 버즈 2 혹은 버즈 프로의 후속작으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고,

워치 같은 경우에는 내년 하반기 혹은 내후년 상반기까지 아까 말씀드렸듯 핏2 혹은 중간에 핏3가 출시된다면 우선 그것을 구입해서 버티다가
워치 4 혹은 워치 5(가칭) 중에 하나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image

다음으로 태블릿과 노트북 같은 경우에는 확실하게 정해진건 없어서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어렵지만 아마 내년 상반기쯤엔 고등학교에 가게 되면 이 두 기기는 학업에 필연적이기 때문에 마련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떤 모델을 구입할지도 확실하게 말씀드리기에는 어려운데, 저는 기기간의 연동성을 굉장히 중시하는 편이라 아마 삼성 제품으로 구입 할 가능성이 현저히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선충전기 같은 경우에는 워치를 마련하고 난 뒤에 구입할 예정입니다.

원래는 몇달 전 기변할때 마련하고자 하였으나 듀오와 트리오 두 모델 모두 워치만의 전용 충전 공간이 있더라구요. 

지금 당장 워치가 없는데 워치 전용 충전 공간이 있다는 것은 충전 자리 하나를 버리는 꼴이 되는 거기 때문에 이것 또한 사용성이 떨어진다는 판단 하에 아직은 마련하지 않았고 워치를 구입하고 난 후에 현재 소유중인 스탠드형 무선충전기는 정리하고 무선충전 듀오와 트리오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뭐 다른 기기같은 경우에는 이번 언팩에서 공개되어 곧 출시할것으로 예상되는 S펜 프로 또한 구입을 고려중이기는 하지만, 아직 확정된건 아니기 때문에 뭐라고 말씀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image

자! 이제 현재 사용 중/미래 구입 예정 갤럭시 기기에 관한 설명은 끝이 났구요, 이제는 갤럭시와 함께한 저의 경험과 추억들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image

첫 번째는 노트 20 시리즈 출시 기념 팬파티 입니다.

삼성멤버스였는지 어딘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이벤트에 신청해서 당첨이 됐었구요, 당시에 접속 오류가 생겨서 당황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아무튼 이벤트 당일 날 사전에 안내되었던 전용 앱에 들어가 퀴즈도 풀고 함께 파티를 즐겼던 기억이 남습니다.

그렇다고 퀴즈 풀고 파티 참석만 한 것이 아니라, 이벤트 당일 날 이전에 팬파티 기념 키트가 왔었습니다. 키트 안에는 맛난 과자들과 기념품들이 들어있었고, 지금까지도 아주 잘 소장중입니다.

두 번째는 하트어택(영화) 입니다.

삼성멤버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었고 참여해서 당첨이 됐었구요, 영화 시청을 위한 왓챠 3일 이용권과 마찬가지로 기념 키트 또한 받았습니다. 이 키트 또한 잘 소장중입니다.

세 번째는 언택트(영화) 입니다.

이거는 그냥 삼성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를 보고 SNS에 감상평을 남기면 되는 이벤트였는데요, 운 좋게 여기서도 당첨이 되어 1만원권짜리 상품권을 받았던 기억이 남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영화 모두 재미있게 봤지만 언택트 쪽이 더욱 재미도 있고 내용 자체가 인상적이었던 것 같고, 갤럭시 카메라 프로모드만을 이용해서도 그렇게 멋진 영화를 찍어낼 수 있다는 사실에 솔직히 놀랐던 기억이 남습니다.

네 번째로는 언팩 2021 관람입니다.

그 전 언팩까지는 언팩이 새벽시간대에 방송되기도 했고 시험기간에 걸치는 경우도 있었고 ㅠ 
'다른 분들께서 정리를 해 주시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단 한 번도 언팩을 실시간으로 관람했던 적도 없고 언팩 내용 정리 등의 실질적인 도움을 드렸던 경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1월에 개최된 언팩 2021은 처음으로 실시간으로 관람을 했었고, 언팩 현장의 감동과 흥미로움 등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언팩 내용을 정리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지는 못 해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image

이번에 8월 11일에 개최될 "Get ready to unfold" 언팩 같은 경우에는 꼭 실시간으로 관람할 뿐만 아니라 언팩 내용을 정리한다던지, 또는 댓글 등을 통해 실질적으로 언팩과 관련해 도움을 드리고 싶고 그럴 계획입니다. 

image

다음으로 삼성 멤버스 입니다.

삼성 멤버스는 저에게 아주 "특별한 존재" 입니다.

제가 갤럭시와 IT 및 전자기기에 관심을 가지도록 이끌어준 가장 큰 원동력이며, 처음 활동하는 커뮤니티로써 인간관계를 비롯해 다양한 것들을 배울 수 있게 해준 아주 고마운 존재입니다.

2018년 12월 활동하기 시작한 이래로, 삼성 멤버스에서 정말 많은 일들을 겪었습니다.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기는걸 여러 차례 보기도 했고, 또 여러 차례 실수도 하는 등 제 부족한 점을 깨우치게 되는 경험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삼성 멤버스를 통해 저 자신이 성장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최근 몇 달간 제 개인적으로 다른분과 분란이 생긴 것에 대한 마음을 정리할 시간도 필요하기도 했고, 활동을 멈추는 기간동안 제가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들, 조언받고 비판받았던 부분들에 대해 수없이 곱씹어보고 반성하며 더 나은 사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생각하는 시간을 아주 많이 가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과는 다른 더욱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고, 만족하시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아무튼지 삼성 멤버스는 저에게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이며, 앞으로 더 좋은,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며 더욱 더 많은 분들께 도움과 기쁨을 드릴 수 있는 겸손한 유저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image
출처 @메이커스담당님

다음으로 삼성 메이커스 입니다.

아까 글 도입부분에 말씀드렸던 계정을 바꾼 이유가 여기서 나오는데, 사실 이번 1기도 지원하려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원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가 뭐냐면.. 제가 18년도 12월부터 활동하기 시작했는데 물론 지금은 만 14세가 넘긴 했습니다만 당시에는 만 14세를 넘기지 못한 상황이었던지라..

삼성 계정을 삼성 멤버스 활동하는데에만 사용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당시에는 만 14세 미만이었던 제 계정으로 활동할 경우 다른 앱이나 서비스에서 어느 정도의 제약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랬기 때문에 그때부터 얼마 전까지 가족의 명의로 된 계정으로 활동을 해왔고 그러던 와중 메이커스를 지원하려고 보니 명의가 맞지 않아 지원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실 메이커스 1기 모집 당시에는 준비 자체가 안 되었던 상황이기도 했었기 때문에 아쉽지만 깔끔하게 포기하고 2기를 기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계정을 제 명의로 새롭게 바꾼 것이고 앞으로 이 계정으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늦었지만 메이커스 1기 합격자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응원드리며, 전 지금부터 메이커스 2기 지원 전까지 노력하여 인격적/능력적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차차 준비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mage

아쉽지만 이제 게시글을 마무리 할 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두마디를 덧 붙이자면, 이벤트 참여를 위한 포스팅을 위해 준비를 하다 보니 아직까지는.. 갤럭시 생태계 및 기기, 특히 갤럭시와 관련한 경험적인 부분에서 다른 분들에 비해서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기나 생태계 같은 경우에는 추후 제품을 구입하면 해결 될 문제이지만, 갤럭시와 관련한 경험같은 경우에는 제가 더 노력을 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고, 그렇기에 앞으로 메이커스 지원도 해보고.. 다양한 이벤트나 챌린지에도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며 노력함으로써 그런 기회들이 더 많이 찾아오고 저만의 추억과 경험들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언폴드 챌린지 1등 경품이 언팩 키트 및 언팩 참관 기회 제공 이라던데.. 언팩 키트도 키트지만 참관 기회 제공이 가장 탐나는 것 같네요..ㅠ

물론 저보다 훌륭하신 분들이 훨씬 많고 어렵다는건 당연히 알고 있으나 그래도.. 이번에 정성을 많이 들였으니 기대를 .. 한번 걸어는 보겠습니다 !

아무쪼록 이번 게시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Unfold_Challenge #언폴드 챌린지
 #Introducing_My_Life_With_Galaxy


*오류로 인해 기존 글 삭제 후 재업합니다.
의견
펭구니
옵션

왜 글 자꾸 지우세요 댓글 열심히 달았는데 다 날라갔네 ㅡㅡ

Pro프로
옵션
@슈뎡이

죄송합니다.
어제부터 글이 제대로 등록이 되지 않고 바로바로 삭제되는 등 오류가 있었는데
삭제되었던 게시글이 오늘 갑자기 업로드되었고 오늘도 문단 띄어쓰기 수정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 등 오류가 생겨서 어쩔수 없이 재업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다신 분이 아직 없는것 같아서 빠르게 삭제하고 재업했는데 달고 계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
파란토끼ll종원
옵션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프로님~ 🤗
킴로리
옵션
잘살아보세~~
웃은영자
옵션
방출이 많네요 ㅜㅁㅜ
이별은 곧 새로운 시작이 되니까 오히려 좋을 수도 있으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