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갓성비 ANC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라벤더 개봉기

(게시글 작성 시간: 09-05-2021 12:20 PM)
400 보기
gangms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gangms06입니다. 이번 갤럭시 언팩 2021에서 공개되었던 제품이죠. 149,000원이라는 가격에 ANC를 탑재한 갤럭시 버즈2, 지금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

___________________________

image

image

먼저 박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2의 박스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측면 부분에는 "Galaxy Buds2" 라는 문구가 기기의 색상에 따라 해당되는 컬러로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간단한 버즈2의 스펙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스펙 얘기가 나왔으니 간단히 얘기를 하자면 이번 갤럭시 버즈2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탑재하였으며, 2-way 다이내믹 스피커와 3개의 마이크가 탑재되어있습니다.

image

음.. 확실히 출고가 기준 239,800원의 갤럭시 버즈 프로보다는 박스에서 약간의 원가절감을 한것같이 보이네요. 갤럭시 버즈 프로의 박스는 전면에 "Galaxy Buds Pro"와 "SAMSUNG" 로고가 반짝거리게 글로우 처리가 되어있는반면, 버즈2는 좀 밋밋한 감이 있네요.

image

갤럭시 버즈2의 구성품은 갤럭시 버즈2 본체와 두쌍의 이어팁, 간단 사용설명서, USB-A to C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image

갤럭시 버즈2 본체를 살펴봅시다. 이번 버즈2는색상 상관없이 크래들이 모두 화이트 색상에 유광이라는 점인데요, 확실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좀 밋밋하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

image

이번 갤럭시 버즈2는 크래들 뚜껑이 닫힌 상태에서도 내부 색상이 보이는데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약간 갈릴거같은데 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image

기존 버즈 시리즈에서는 Sound by AKG 문구가 크래들 외부에 있었지만, 버즈2로 오면서 문구가 내부로 이동했습니다.

image

갤럭시 버즈2의 이어버드입니다. 음.. 조약돌이 생각나는건 저만 그런가요? 😂 갤럭시 버즈2의 이어버드는 역대 버즈중에서 가장 가벼운 5g이며, 동그란 이어버드 모양때문에 귀에 착용했을때도편하답니다. :)

image

갤럭시 버즈2의 크래들 뚜껑을 열면 기기에서 새 디바이스에서 감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버즈2가 나옵니다.


갤럭시 버즈2의 페어링 애니메이션입니다. 😍 라벤더 색상이라서 그런지 더 예쁜것 같네요. ㅎㅎ
___________________________

image

image

이번 갤럭시 버즈2는 149,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했는데요, 제 추측으로는 무선 이어폰의 보급률을 높이기위하여 이렇게 가격을 확 낮추어 출시한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이상 갤럭시 버즈2 개봉기 였으며, 음질, ANC, 착용감 등은 자세한 리뷰를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3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폴드3사은품 받아서쓴지
10일 된네요 ㅎㅎ20210827_161516_2522.jpg
웨어러블(워치/버즈)
크.. 화이트도 이쁘네요 ㅎㅎ
웨어러블(워치/버즈)
제일 무난하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