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버즈프로 새 기능/기능 추가 관련문의(360도 오디오)

(게시글 작성 시간: 06-07-2021 11:51 AM)
702 보기
Samsung_iZ2USxY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갤럭시버즈프로 이용중인 열혈팬입니다.

다른 이어폰은 모르겠고, 갤버즈 프로 너무 마음에 드는데, 특히 

음악을 들을때나 영화를 볼때나 360도 오디오 기능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거슬릴 때가 있는 부분이 두 가지가 있는데,

 

오디오 기능을 활성화한 뒤,

1) 휴대폰(갤20+)나 태블릿(탭S7+)을 내 머리 정면으로 두고 음악이나 영상을 볼 때, 소리가 가끔 한 쪽으로 쏠림현상.

그래서 머리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살짝 돌린 뒤 영상을 시청합니다.

 

1)에 대한 건의사항으로는,

360도 오디오 기능을 켠 채로 머리를 좌우로 돌려도 혹은 기기와 멀어져도 버즈 소리가 50:50으로 잘 나오게 해주게끔 하는 기능은 어떨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고개를 돌릴 때마다 기기와 가까운 쪽의 버즈가 들리는 이 기존의 기능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360도 기능을 켠 뒤에도 고개를 돌려도 양쪽에 소리가 50:50으로 균형있게 나오는 것도 역시 만족감을 높이는데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그럼 끄고 들으면 되지 않냐? 한다면 => 버즈 360오디오 설정한 뒤 들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공감각 느낌을 살려주기 때문에 이 요소를 배제할 수 없다.고 답하고 싶네요 )

 

2) 휴대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이 꺼지면 자동으로 360도 오디오기능이 꺼짐.

특히, 특정 앱을 통한 미디어(유튜브 프리미엄 등)를 사용하다가 기기의 화면이 꺼지면 360기능이 꺼진채로 영상/음악 소리가 나옵니다. 그래서 저는 일부러 360도 기능 활성화 한 채로 들으려고,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어도 화면을 계속 켜둡니다.(불필요한 배터리 낭비 유발ㅠㅠ)

 

2)에 대한 건의사항으로는,

화면이 꺼져도 360도 오디오 기능을 유지되는 시키는 것이 360기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만족감을 더 높일 것이라고 생각됨.

 

 

요즘 제 유일한 낙으로 버즈프로를 즐겁게 이용하면서, 보다 더 만족감을 높이고자 이렇게 제안을 드립니다.

저 개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공감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때 반영되게..하하)

 

글이 이해가 되셨으면 바라고,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버즈 프로 사용하는 입장으로써 2번 건의 사항은 좋은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배터리 낭비도 줄이면서 버즈 프로의 360도 사운드 오디오 기능도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추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대해봐야 겠네요 ㅎㅎ

Samsung_iZ2USxY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맞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채택된 답변
오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시고 자세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360 오디오 기능은 동영상 재생시 3차원의 공간음향을 머리 움직임에 따라 소리의 방향을 조절하여 더욱 몰입감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중 화면이 켜진 상태에서만 기능이 동작하도록 되어 있어 화면을 끄면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의 말씀 드리며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반영 가능성에 대해서는 답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과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