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버즈 무선충전오류.. (결함인듯..?)

(게시글 작성 시간: 08-04-2019 08:53 PM)
2392 보기
galaxy1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무선충전 오류로 전에 글을 참 많이 올렷었는데 아무래도 버즈에 결함이 있는거같네요..

무선충전이 잘 안되어서 글을 올렸었고, 다른분들의 오류글을 참고 했었는데요.

케이스를 끼우면 무선충전이 좀 느려진다.
원래 무선충전이 좀 오래 걸린다.
정품을 사용해라 등등 의 전문가와 비전문가님들의 도움글을 참고항 수 있었습니다.(삼성 무선충전 듀오 1세대 사용중)

그래서 그러려니 하고 사용하는데 2달전쯤 결국 무선충전기능이 고장나더라구요.. 다행히 무료로 케이스를교환받을 수 있었고 나름 잘 사용중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 또 다시 충전이 잘 안되고 있어요 ..

항상 무선충전기에 올려두고 충전시키는데, 전날 버즈 양쪽 충전량이 60퍼인상태로 충전기에 올려두었지만 다음날 사용하려고 보니 60퍼센트 동일했습니다.(충전시간 10시간 이상, 충전표시 들어옴)

위치에 따라 충전이 잘 안될수 있다는 글도 보았기에 정확한 위치에서 충전했음에도 이러네요..

제 노트8이나 갤럭시워치46mm는 정상 충전됩니다.

얼마전 무선충전기 듀오 1세대의 결함글을 언뜻 본거같은데 버즈 케이스에만 이런 현상이 나오는걸 보면 두 제품간의 뭔가 간섭이 있는걸까요?

문제없이 쓰고싶은데 자꾸 이러네여 ㅜㅡㅜ




8 댓글
씨티팍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충전기1세대인데 얼마전부터 충전이 잘안되는것 같네요 처음에는 잘됐는데 .지금은 충전을 오래해도 파란불이 안들어고 유선충전으로 바꾸면 바로충전완료 불이 들어옵니다
galaxy1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큽.. 저랑 같은 증상이라니 반갑기도 안타깝기도 합니다 ㅜㅡㅜ 저또한 같은 현상인데 나날이 심해지네요 ㅜ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듀오와 버즈간에 궁합이 잘 맞지 않는 이슈가 있습니다~ 😅
galaxy1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후우우.. 정품끼리의 오류라니 참으로 별로인거같네요 ㅠㅡㅠ 해결은 타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거나 유선충전 뿐일까요
..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
0 좋아요
windtalker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무선 충전기가 삼성 정품이라 해도 사실은 휴대폰을 위한 정품으로 봐야지 아직 이어폰을 위한 정품이란 딱히 없다고 봐야 하지 않나 싶군요. 버즈가 나온지 그리 오래 되질 않아서 아직 버즈까지 제대로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선 충전기는 예전 팬텍에서 나왔던 무선 충전기 겸용 스피커인 스톤이란 놈인데,

우연이긴 하지만 이게 버즈에도 잘 맞아서 유용하게 쓰고 있긴 합니다. 속도는 좀 느리지만 케이스 끼우고도 완충까지 제대로 잘 돼서 불편없이 쓰고 있습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우선 삼성서비스센터에서 버즈 케이스 교환하면서 알게된 사실입니다. 삼성 기술운영부(?)의 말에 따르면 버즈와 듀오무선충전기의 호환이 안된다고합니다
QI 인증과는 별도로 오른쪽의 스마트워치충전대는 워치의 크기가 작아 충전에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버즈케이스의 경우 워치보다는 상대적으로 크기가 크기때문에 충전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전력값은 왼쪽과 오른쪽이 동일하게 출력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올려놓아도 충전이 안될 수 있다는건데요. 제가 중국에서 구입한 4000원 무선충전기와 듀오를 비교해보았는데 듀오는 완충이 안되는반면 중국충전기는 4시간 완충 됩니다(홍보아님)
듀오보다는 다른 무선충전기를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galaxy1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구체적인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호환 불가라니 많이 아쉽네요.. 좀 쓰다가 불편하면 다른걸로 바꿔야겠습니다 ㅎㅅㅎ..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