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와 갤럭시 시리즈에 관한 의견

(게시글 작성 시간: 10-22-2020 09:47 AM)
170 보기
Paul짝Paul짝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이거 제가 볼땐 하드웨어적인 측면 그러니까 센서가 안되서 그러는거 아니면 다 해주는게 맞아요. 그렇게 똑같은 AP으로 2년 하고도 3년을 냈으면 후에 업데이트 할것도 각오하고 출시한거겠죠. 저보다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라면 사후지원이 중요하다는걸 알겠죠. 충성도 높은 고객은 잠재적 이익 이니깐요. 애플이 그렇게 가격 높이올려도 사주는 이유가 뭡니까 기본기도 있지만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잖아요. 가격이라도 적으면 뭐라고 안해요. 더 비싸거나 비슷하잖아요. 그럼 그만한 퀄리티 혹은 그것에 준 하는 퀄리티를 내줘야지 정상 아닙니까? 소프트웨어 만드는게 어려운건 압니다. 하지만 그렇게하면 라인업을 줄이던가 통합Os를 만들던가 뭐하자는 겁니까? 애플 하고 비교하지 말라고요? 그럼 이 가격대에서 퀄리티 애플 말고 비교할 브랜드가 어디에 있습니까? 뭐 이렇게 얘기해도 그대로 하겠지만요. 갤럭시 워치 1세대 소프트웨어 못 받아서 징징거리네가 아니란 말이죠. 이건 오래전부터 지적되던 문제점이에요. 제발.. 요즘 잘하고 있잖아요. 제발 고치길 바라며 이 글을 적어요.

 

 

1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워치 업데이트도 준비중이며 11월 초 중순경에는 업데이트가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워치시리즈가 같은거처럼 보이지만 모든 기기가 그시기에 최적의 하드웨어 설계를 통해 만들어져서 각각 동일한 SW를 그대로 사용하기는 불가능합니다.

SW 업그레이드가 있을때마다 기준에 맞춰 기존 출시모델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동시에 오픈 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