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게시글 작성 시간: 06-16-2019 10:58 PM)
297 보기
산내촌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골프에디션인데 후반 몇홀 지나면 절전모드로 선택하라고ᆢ골프에디션이면 적어도 27홀은 아니더라도 18홀은 전원 걱정없이  사용해야 하지않나요?  이런 제품을 왜 만드신건지요?
0 좋아요
4 댓글
Zero0ne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마 그 측정 애플리케이션이 사용하는 배터리 양이 많아 그런것 같네요.
일부 설정을 최적화 하시고(집어 들어서 켜기 등) 사용하시면 조금은 더 오래 갈 겁니다.
+42mm 모델 이신가요?
0 좋아요
Zero0ne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42mm 모델과 46mm 모델의 배터리 용량 차이는 약 1.7배로 42mm 모델의 배터리 성능은 하드웨어적 한계입니다
0 좋아요
다달고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맵 다운로드 후 비행기모드로 전환 후 사용하세요. 이러면 18홀 마쳐도 배터리 반도 안닳아요. 저의 경우는 비행기모드로 18홀 돌고 나서 확인하니 배터리 잔량 75%이었습니다.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워치/기어 담당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마트 캐디앱은 GPS를 사용하여 평상시보다 많이 소모할 수 있는데요. 다만, 완충후 18홀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면 정상상황은 아닐것 같습니다.

구매 당시부터 경험하신 내용일까요? 아니면 SW 업데이트 이후 발생중인 내용일까요?

스마트 캐디 앱 사용시에만 그런 것인지, 일상사용중에도 배터리 소모가 많은 것인지도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하여 번거로우시더라도 오류보내기 기능을 이용해 문제점과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전달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분석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갤럭시폰에 있는 Galaxy Wearable 앱의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