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 기능 보완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4-2019 06:40 PM)
1094 보기
에스더갤럭시좋아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개인적으로 삼성헬스앱이 지금까지도 충분히 좋게 보완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갤럭시워치를 실제로 사용하면서 느끼는 아쉬움들이 있어서 그런 부분에서는 보강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솔직히 헬스기능 때문에 갤럭시워치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 이유 아니라면 명품 시계를 구매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삼성헬스앱의 기능이 3rd party앱 보다 기능이 덜하면, 그 3rd party앱과 연동은 되거나, 갤럭시워치와의 호환이 좋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구글핏과 연동되는건 정말 많은데, 삼성헬스앱과 호환이 안 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나이키런앱은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도, 그럼 거기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보고 삼성헬스앱도 그런 점들이 보강 되면 좋겠습니다.


*실 사용자의 후기 - 메우 공감함)
https://m.blog.naver.com/mipoung/221405367066
4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먼저 웨어러블 기기에서 생성된 운동 기록은 4주 정도의 보존 기간 후 자동 삭제되고 있어 모바일 삼성 헬스로 연동하여 삼성 계정을 통해 백업됩니다. 그로 인해 타사 앱과의 운동 데이터 연동도 웨어러블 기기에서 직접 시도되지 않고 모바일 삼성 헬스 앱을 통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타사 앱 중 문의 주신 구글 피트니스의 경우, 삼성 헬스와 연동되기 위해서는 구글 피트니스에서 삼성 헬스에 데이터 연동을 제공해야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아 다른 추천 앱처럼 양쪽 데이터 연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연동 가능한 타사 앱을 보강하는 것과 관련하여 보내 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 시 참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감사합니다.

예로 말씀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제가 애용하는 운동앱입니다. 보시다시피, 구글핏과 연동 되지만 삼성헬스앱과 sync할 수 있는 설정탭은 없습니다.

허나, 이 앱에 국한되서 말씀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더 멋지고 실용성 높은 앱과 워치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
3460fef4-cb95-46c2-acfc-a212720761e5.jpg
88e7b0bb-022c-4904-a16a-f2e4ced5e7af.jpg
0 좋아요
패스트롱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답답하네 거참 샤오미는 되는데 왜 갤럭시는 안돼요?
벤테타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액티브 나이키 연동 좀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