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 액티브2 취침모드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9-24-2020 08:28 PM)
693 보기
Skyblu
Active Level 5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최근들어 취침모드 매일사용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가 정확하게 언제 시작됐는지는 체크하지 못했지만
가장 의심스러운 것은 최근 펌업 이후인 것 같아요ㅠ

펌업 이전까지는 아침에 일어나 어느정도 활동을 하면(핸드폰을 만지거나 몸이 움직이게 되면) 자동으로 취침모드가 종료되었는데
최근에 그렇지 않아 매일사용 기능을 키려고 하니 사진과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image

그리고 설정을 누르니 "지원되는 앱"이라는 화면이 뜨고 해당 화면에는 도움말 외에는 아무 항목도 없습니다

담당자님 도와주세요ㅠ
3 댓글
워치앱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Skyblue님, 안녕하세요^^

워치담당자입니다.

 

먼저 취침모드 잘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취침모드 사용이 불가능해 많이 불편하셨겠어요.

현상 확인했을때 현재 맞춤형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아 취침모드가 자동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맞춤형 서비스 동작여부 확인을 위해 아래 경로 확인 부탁드려요.

 

* Galaxy Watch: 설정 > 계정 > 맞춤형 서비스 > 사용 중 (모바일에서 맞춤형 서비스가 활성화 되지 않으면, 맞춤형 서비스 메뉴가 없습니다)
* 설정 > 계정 > 맞춤형 서비스 >지원되는 앱 > 굿나잇 모드 > on
* 모바일: 설정 > 계정 및 백업> 계정 > 삼성 계정 > 개인정보 보호 > 맞춤형 서비스 .

 

진행해 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다시 답변 남겨 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yblu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담당자님 바쁘실텐데 댓글 친절히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모바일 설정의 맞춤형 서비스는 off로 되어있었지만 워치에서의 맞춤형 서비스는 활성화 되어있고 on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에서 맞춤형 서비스 메뉴를 on으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워치에서 지원되는 앱 항목으로 진입했지만 굿나잇 모드 항목이 아예 없네요ㅠㅠ 다른 항목들도 하나도 뜨지 않고 도움말 버튼만 있어요ㅠ 사진 첨부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 지원되는 앱 화면에서만 유난히 캡쳐가 안되네요 본문 글에도 캡쳐해서 첨부하려했었는데 계속 안돼서 사진 찍어서 첨부합니다.
0 좋아요
워치앱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Skyblue님 안녕하세요^^

워치담당자입니다.

 

사진까지 첨부해 주셔서 상황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워치의 취침모드는 모바일에서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워치에서 맞춤형서비스를 켜고 사용하더라도 폰에서 기능을 끄면 워치도 함께 꺼지게 되요.

모바일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켜셨으니 수면패턴 분석이 완료된 후 워치의 설정>계정>맞춤형서비스>지원되는 앱에 굿나잇 모드가 보이실 거예요.  다만, 수면패턴 분석에 시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모바일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켠 날짜를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기다려보시고, 일주일 이후에도 해당 메뉴가 생기지 않는다면 아래 가이드를 따라 오류보내기 진행해 주시면 빠른 분석 해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갤럭시폰에 있는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or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문제 현상 발생 직후 1~2분 이내에 오류보내기 진행해 주시면 분석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해주세요(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어야 로그 분석이 가능합니다)

※ Galaxy Wearable 앱 내에 '문의하기'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갤럭시스토어에서 'Samsung Members' 앱을 설치하시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