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3 배터리 오래 쓰기 위한 옵션별 설정

(게시글 작성 시간: 10-22-2020 07:48 AM)
2148 보기
분노의치질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처음  사고 배터리가 반나절 가길래 불량인가 깜짝 놀라서
밝기 낮추고 심박센서 끄고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결론은 통신 관련 센서만 끄면 되는 것 같습니다.

1. 밝기 옵션 - 절반일 때에 비해 생각보다 큰 차이나게 배터리 더 먹진 않습니다. 계속 켜놓고 이것저것 만지는 시간이 길지 않는 이상 화면 꺼져있을 때가 많고.. 마음껏 밝기 맥스로 쓰세요

2. 심박센서 - 역시 24시간 내내 깜박이며 측정하고 있어도 배터리 차이 생각만큼 크지 않습니다. 상시 측정 쓸 분은 켜둬도 됩니다. 다만 저는 배터리 수명보단 센서 수명이 갈까봐 휴식10분후 측정 으로 해둠

3. 터치로 켜기, 길게 진동 같은 배터리 최적화 에서 권유하는 옵션들 - 역시 싹 무시하고 다 켜도 됩니다.

4. 위치 - 이 옵션 잘못 건드리면 배터리 몇배로 먹으니 가장 주의할 옵션이며 구체적으론 GPS 만 사용 으로 해두시면 됩니다. 여기서 무선 네트워크 사용 이라는 문구가 들어 있는 옵션은 절대 선택하지 않습니다.

5. WiFi - 위 것만큼은 아니지만 역시 어느정도 눈에 띄게 배터리 차이를 내는 옵션으로 상시 로 해두지 말고 자동 혹은 끄기로 해둡니다. 어차피 거의 폰과 함께 블투로 연결해 쓰는 분들이 대부분인 이상 폰에서 와이파이 연결되면 된거지 굳이 워치도 단독으로 직접 와이파이와 연결될 필요는 없으니...
2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음.. 워치3 몇 mm 사용하고 계신가요?

화면 밝기 최대, 24시간 심박만으로도  사용시간이 1시간 이상 차이 날꺼 같은데.. 

 

 

저 같은 경우,

이것저것 켜놓고 좀 활동하다 보면 빨리 닳더라구요. 

와이파이는 자동으로 두고 충전해놓고 외출했더니 발열이 있더라구요. 좀 불안정한거 같아서 껐습니다.

0 좋아요
분노의치질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사이즈 큰거 쓰고 있는데 밝기 심박수 도 끄면 더 낫겠지만 이틀 사용에 한시간 차이 정도면 개인적으론 그렇게 신경쓸 차이는 아닌거 같아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약간 더 늘리려면 저것들도 조정하면 좋겠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