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4의 아웃룩에서 메일 확인이 안 되는 거 같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05-2021 06:30 PM)
2643 보기
은하수여행
Active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번에 갤럭시워치4를 샀는데, 아웃룩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써보려고 워치와 연동된 갤럭시노트에서 아웃룩을 설치하고 이메일 계정설정까지 다 마쳤는데도 갤럭시워치4의 아웃룩에선 계속 "전자메일 없음"만 뜨네요. 워치의 아웃룩에서 뭔가 더 설정해야 되는 게 있나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도 이메일 계정 설정하는 부분은 안 보이네요.
혹시 이 문제 아시는 분 계십니까?
0 좋아요
2 댓글
이메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이메일 담당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워치4의 경우 아웃룩이 이메일 기본앱으로 탑재가 되었습니다.

워치4의 아웃룩은 연결된 단말의 아웃룩앱에 새로운 메일이 왔다고 알림이 뜨면, 그 알림이 워치4로 전달이 되고, 아웃룩에서 그 알림을 이용하여 새로 수신한 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받은 메일의 경우는 워치4 아웃룩 4.2131 버전 이후로 지원을 하고 있고, 워치4에서는 특별한 설정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하수여행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답변 감사합니다. 알고보니 제 아웃룩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갤럭시워치의 아웃룩에서 새 메일 알림을 읽어들이는 속도가 굉장히 느려서 생긴 일이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아웃룩에서 새 메일을 받은지 한참 됐는데도 갤럭시워치 아웃룩에선 바로바로 반영이 안 되고 몇 시간은 지나야 새 메일이 왔다고 알려주는 거 같습니다. 갤럭시워치 아웃룩에서도 새로고침 같은 걸 했을 때 새 메일을 바로 불러들이지 않으면... 쓸모가 없을 거 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