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4 최적화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11-26-2021 10:04 AM)
736 보기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워치 1 ,3,그리고 4까지 다 써왔습니다.
워치2는 없으니 사실상 워치는 다 쓴거죠.
최근 워치4는 전 세대에 비해 많이 발전했고 가격까지 저렴해져서 잘 쓰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는데 워치1,워치3은 타이젠os라 확장성이 조금 떨어지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다년간 최적화를 해서 그런지 워치의 버벅임은 많이 적었었습니다. 
워치4는 새os를 처음 적용시키고 판매하는 워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버벅임이 심합니다ㅠㅠ
전작대비 cpu와 gpu성능이 비약적으로 상승했는데 성능은 아직 더 떨어지고 버벅임이 심하네요... 빨리 최적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사용시 가장 버벅이는 부분은 워치로 카톡이나 문자알람 왔을때 키패드 답장 들어가면 버벅임이 너무 심합니다. 타자 치면 멈췄다가 한번에 버버버벅 거리면서 쳐지거나 띄어쓰기를 눌렀는데 버벅였다가 한글->영문으로 변환되는것으로 인식되는 등 타자 칠때 버벅임이 너무 심해서 답장하기가 좀 전작세대에 비해서 더 힘드네요.... 정말 잘 만든 제품인데 빨리 개선을 잘 해서 제대로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개발자님들...
3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먼저 당사의 워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미흡한 부분으로 불편한 마음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대응으로 시장이슈를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겪으실때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보내기를 통해 시스템 로그를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개선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문제 발생시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연결상태 확인후
2.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상단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후 오류보내기 완료.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버벅거리는건 오류로 안나오잖아요...ㅜ
0 좋아요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많이완화는 되었는데 버벅거림이 아예 없지는 않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