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기어 아이콘 수리받으러왔더니 그냥 고장났다고 새로사라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24-2020 03:43 PM)
415 보기
서쌈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기어아이콘 구매한지 일년 반정도 되었습니다
잘사용중이었는데 한 한달전부터 음악재생은 되는데
통화연결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되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상담받았더니

몇번연결해보시고 고장났다고 새로사라고하시네요
아니 어느부분이 어떻게 고장나서 그렇다고 말이라도 해주시면 이해라도 되겠는데
몇번을 말해도 as보증기간 끝나서 새로사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시는데 너무 어이가 없네요
고장났어요 새로사세요는 저도 할 수 있는말 아닌가요?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고장날 기계면 누가 15만원넘는돈주고 이걸사겠어요 보급형사지

대치센터 김*우 기사님 정말 서비스 실망입니다
0 좋아요
5 댓글
배규민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냥 무턱대고 새로사라.... 그건 좀 아닌것 같네요.
그런데 기간 끝나도 돈내면 수리 가능하지 않나요...?
0 좋아요
서쌈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제말이 그거에요 뭐 예를들어 침수로 메인보드가 고장났다 이렇게 말해주면 이해라도 될텐데 그냥 고장났다고하니 어이가 없네요 응대도 고객많아 바쁘니 대충대충하고 서비스 너무 꽝이네요
windtalker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안타깝네요.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그런 경우가 정말 되게 억울하게 느껴지죠.

같은 말을 해도 태도의 문제도 참 중요하긴 합니다.

다만, 기사님이라 해서 어느 부분이 어떻게 고장났는지를 그냥 알 수는 없겠지요.

0 좋아요
갤팬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기사님이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모르겠지만 기기고장이라 교체밖에 답이 없어요.. 이어버드고장은 왜 고장난건지 원인이 무엇인지 찾기 힘든부분이라 기사님도 말씀드리기 어려울꺼에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은 기기에 다양한 기능이 복합적으로 동작하는 기기이다 보니, 기사님들도 그렇고 저도 속속들이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그런 사항을 있는 그대로 설명을 잘 해 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러지 못해서 속이 많이 상하셨겠네요.  불편을 만들어 드리게 되어 거듭 죄송합니다.

우선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몇 가지 확인을 해 봐 주세요.

먼저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크래들에 넣고 오랜 시간 충분히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하룻 밤 정도)

폰의 BT 설정에서 등록되어 있던 Gear IconX 기기의 오른쪽 톱니바퀴를 눌러서 등록 해제를 해 주시구요.

폰도 한 번 리붓을 진행해 주시고, 아래 link에서와 같이 양쪽 이어버드를 모두 종료 후 재시작을 한 번 해 봐 주세요.

https://downloadcenter.samsung.com/content/MC/201710/20171027114512849/KO/R140/006_appendix_4.html#0

너무 서두르지는 마시고, 재시작 이후 폰의 BT 설정에서 찾기로 IconX를 찾아서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된 이후 톱니바퀴를 눌러서 통화, 미디어 (혹은 오디오) 두 가지가 모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

두 가지 모두 연결된 것을 확인하신 후, 통화 에서 이어버드로 잘 연결되는지 살펴 주세요.

혹시라도 통화 중에 폰으로 통화 소리가 변경이 된다면, 착용상태를 점검해 주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Gear IconX 는 통화 중에는 착용감지가 동작하면 이어버드로 통화가 되고, 착용 해제가 되면 폰으로 통화 path가 자동으로 전환이 됩니다.

착용할 때는 귀 속으로 깊숙하게 꾸욱~ 눌러서 착용을 한 후 귀 뒤쪽으로 살짝 돌리듯이 끼워 주세요.

종료후 재시작, 폰과 재연결, 착용상태 점검이 잘 된 경우인데도 통화가 폰으로만 진행되는 경우라면, 문제의 상황이 발행한 직후 정도에 멤버스 오류 보내기를 통하여 상세 사항과 함께 시스템 로그 보내기를 해 주시면,  관련된 분들과 함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