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라이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사용시 유의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09-09-2020 11:53 PM)
354 보기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image



Galaxy Buds Live 사용 중
주변 외부 소리를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능)을 켜면






이런 경우에..
아래의 내용들을 체크해보세요. 🤗


image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면 주변의 외부 소리를 차단할 수 있어서, 음악을 감상하는 등 주변에 방해받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Galaxy Buds Live는 오픈 타입 방식의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으로, 하루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버스 소음과 같은 저대역 소음(20Hz ~ 700Hz 이하)은 차단하고, ANC 동작 중에도 안내 방송과 같은 주요 정보는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어팁이 없는 디자인 특성상, 이어버드가 귀에 밀착되지 않거나 주변 환경에 따라 특정 소리가 더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image

올바른 착용으로 최상의 음질과 ANC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어버드의 좌우 방향을 확인한 후 하단(스피커 부분)이 귀 아래쪽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 이어버드의 하단을 귀 아래쪽에 밀어 넣은 후 상단을 귀 위쪽에 밀어 넣고, 귀에 꼭 맞을 수 있도록 조절해주세요.

 



⬇️⬇️ 갤럭시 버즈 라이브 착용 가이드 영상 ⬇️⬇️

https://youtu.be/DcwyXAZZp7w




⚠️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은 저음역대의 배경 소음을 97%까지 차단해 주는 것으로 UL인증을 받았습니다.



2. ANC 기능 사용 중, 음질이 좋지 않거나 양쪽 소리가 다를 경우 이어버드의 스피커와 하우징 홀에 이물질이 없는 지 체크해주세요.


스피커와 하우징 홀에 이물질이 쌓이면 양쪽 이어버드의 소리가 다르거나 음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image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부드러운 브러시, 면봉 등을 이용해 귀지 등의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 이어버드 사용 후에는 부드럽고 마른 천을 사용해 닦아주세요.

• 이어버드를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세요. 이어버드에 액체가 닿거나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스피커와 하우징 홀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청소해주세요.



image



3.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켜진 상태에서 이어버드를 착용했을 때 바깥쪽에 위치한 마이크와 그 주변이 완전히 가려진 경우 하울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Galaxy Buds Live와 모바일 기기의 software, 설치된 Galaxy Wearable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주세요.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필요합니다.


위의 항목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갤럭시 버즈 라이브(Galaxy Buds Live)의 오픈형 ANC는.. 일반적으로 알고 계신 ANC처럼.. 완벽하게 주변 소음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주변 소음이 차단되는 ANC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 오픈형 제품의 특성상 착용방법에 따라 음질,  ANC 기능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은 저음역대의 배경 소음을 97%까지 차단해 주는 것으로 UL인증을 받았습니다.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image

55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음.. hyiu67님.. 착용 방법에 문제가 있으신 것은 아닐까요? 🤔

유트브 가이드 처럼 착용하셨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센터에 가셔서 실리콘 이어캡을 받으신 후 착용하고 한 번 사용해보세요. 😊
0 좋아요
愛__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추천글 축하드립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난 신세계던데 조금은들려야지 사고나려고...
0 좋아요
Exellia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와 청소하니까 진짜 확 달라졌어요
브러시나 면봉 관리가 따로 필요했네요...
몰랐어요...
0 좋아요
좀빜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괜히샀네 불량기기 그자체
0 좋아요
BixbyBixby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플러스 착용방법도 올려주새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