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통화 사용시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19 07:06 AM)
287 보기
Jeony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조용하게 통화하고 싶을때는 갤럭시 버즈로 통화할 때 하나는 귀에 꽂아서 소릴 듣고 하나는 입쪽으로 가져가서 마이크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면 귀에서 빼는 순간 동작이 안되므로 귀에 꽂혀있는 쪽으로만 소리랑 마이크가 동작하나요?
그리고 버즈 양쪽 사용 중 통화연결될 시 양쪽의 마이크가 모두 활성화 되는건지 아니면 양쪽 중 한쪽의 마이크만 활성화 되는지 궁금합니다.
--------------------------------------------
버즈 양쪽 사용 중 통화 연결될 시에는 버즈 한쪽을 빼더라도 입으로 가져가 마이크로 사용할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6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후자입니다. 착용감지센서가 작동해서.. 귀에서 뺀 버드의 경우.. 착용하지 않은 버드로 인식된다고 하더라구요~ 😊
0 좋아요
Jeony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럼 센서를 손가락으로 막고 쓰는 수 밖에 없겠군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음음.. 그 방법도 왠지 안될 것 같습니다만.. 😅😅
직접 테스트 한 번 해보시고.. 결과공유 좀 해주세요~ 🤗
0 좋아요
Jeony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추측이지만 착용 인지를 조도센서로 작동하는 걸로 예상되는데 검은색 센서 부분을 손가락이나 종이 같은 걸로 가려도 노래가 출력되는걸로 확인이 되었고 손가락을 떼니까 소리 출력이 멈추는 걸로봐선 손가락으로 가려도 기능 동작은 될 듯 싶네요. 전화테스트는 아직 안해봐서 마이크 동작에 대한 부분은 해봐야겠지만 되긴 될 듯 싶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오! 그렇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음악의 경우는 한쪽을 빼는 경우라도 뺀 쪽에서도 계속 들려집니다. 물론 양쪽을 모두 빼는 경우에는 일시정지로 동작하도록 되어 있구요.

통화의 경우는 착용감지와 연동하여 동작하도록 되어 있어서 두 경우의 동작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말씀하신 대로 착용감지 센서를 손으로 강제로 가리고 동작시킨다고 하면 착용한 경우와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 이기는 합니다.

다만 mic의 동작이 양쪽 모두에서 진행되지 않을 수 있고, mic로 인입되는 소음의 양도 더 많게 인지될 수 있어서 이너마이크의 동작도 함께 진행될 것이라서 생각하신대로 외부 mic로 깨끗한 음성만 전달되는 효과를 제대로 만들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인위적인 사용에 대한 사항까지 고려하여 성능 및 품질을 위한 튜닝을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