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프로 너무 실망스럽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08-2022 09:43 PM)
231 보기
왕곰차르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갤럭시 버즈 프로 저만 불편하고 기기가 이상한건가 싶어서 처음 글 올려봅니다.

갤럭시 노트 팬이라 이번에 S22울트라를 사전구매로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버즈 프로를 받았습니다.

근데 이전에 쓰던 기어 아이콘이랑 비교해서 너무 실망스럽네요.

1. 착용 과정 및 착용감 불편
 - 착용할 때 여러번 귓바퀴에 돌려서 맞춰야 함. 한번에 착용이 안됨
 - 귀에 밀착되는게 아니라 항상 떠 있음. 그래서 떨어질까봐 불안함
 - 착용할 때도 생긴 모양때문에 잘 미끄러져서 손가락에서 쏙 빠져 떨어질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2. 연결 불안정
 - 사람 많은 지하철에서 특히 연결이 불안정하고 수시로 제멋대로 연결이 끊기며 치지직 하는 잡음이 많이 들림
 - 간혹 좌우 소리가 비대칭이 됨. 노래 들을 때 무슨 메아리 울리는 것처럼 좌우 소리가 비대칭적으로 재생됨

3. 주변소리 듣기 기능 허접
 - 주변소리 듣기 설정 시 인위적으로 스피커로 소리를 증폭시키다보니까 바람소리나 숨소리가 매우 비현실적으로 크게 들림. 그외의 소리도 쉬이익 취이익 하는 잡음만 크게 들리고 작동도 불규칙함


이게 뽑기 잘못걸린 기기결함인지, 아니면 원래 이런건지 다른 사용자들의 사용기가 궁금합니다.



0 좋아요
6 댓글
S21userŕ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글쎄요 저는 좋던데.... 아마 기기결함일거에요. 서비스센터 가보세요
0 좋아요
폴드가좋아요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는 확실히 귀모양을 많이 탑니다 타원형 구조라 그런지 착용감이 맞는사람한테는 정말 좋은 이어폰인데 그렇지 않은 사람은 계속 들떠서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유튜브에 버즈프로 리뷰에도 착용감 얘기는 꼭 나오는데 구매전에 한번 보셨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0 좋아요
S22U산흑우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는 외이도염 유발 이어폰인데 그걸.. 아이고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는 생긴 게 좀 뚱뚱해서 귀모양에 따라서 착용감에 차이가 많습니다.

출시된 버즈 시리즈 중 제일 하이엔드 모델임은 분명합니다. 외이도염 이슈만 없었으면 정말 괜찮은 모델이었는데 말이죠.

불편하다고 지적하신 3가지 모두 착용이 완전하게 되지 않음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사은품으로 받으신 거라고 하시니, 중고로 가격 잘 받고 판매하시고, 본인 귀에 잘 맞는 모델로 바꾸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버즈2가 오히려 더 잘 맞을 것 같기도 하네요.

0 좋아요
고소토포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그래요... 전 블투 연결이 자꾸 끊어지더라구요. 특히 왼쪽이. 그래서 서비스센터까지 댕겨와서 왼쪽만 교체했는데도 똑같은거보니... 제 귀랑 버즈프로랑 안맞나봐유. 이어캡 좀 더 큰걸로 바꿔보고 그래도 계속 끊어지면 싼 값에 팔고 기존 쓰던 버즈 라이브로 돌아가려합니다
0 좋아요
고소토포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래 글 보니 버즈2 유저분도 동일 증상으로 문의남겼고, 담당자가 버즈2는 문제 확인 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준비중이라네요. 참고하시길.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