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프로/라이브/플러스/버즈 (Galaxy Buds Pro/Buds Live/Buds+/Buds) 매니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식 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1-02-2021 02:46 PM)
1092 보기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이번에는 Buds 기기의 펌웨어 없이, 매니저 앱 (Plugin)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laxy Buds Pro / Buds Live / Buds+ / Buds (SM-R190/SM-R180/SM-R175/SM-R170) 매니저 소프트웨어 (플러그인) 업데이트 소식 입니다.

 

  - Galaxy Buds Pro / Buds Live / Buds+  :  3.0.21110251

  - Galaxy Buds  :  2.0.21110251

 

지난 8월 OneUI 3.0을 지원하는 것으로 업데이트 이후,

자잘한 버그 수정과 함께, S OS 를 대비 하기 위한 사항들, 그리고 각 국가별 법률 적용 여부가 변경된 것 등을 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해당 버전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늘 빌드하여 선보이는 따끈 따근한 녀석 입니다.

 

사실 이전 버전으로 3.0.21102651 버전을 어제 (11/01) 부터 순차로 배포 중, 예상치 못한 문제점이 발견 되었습니다.

Buds Pro / Buds Live / Buds+ 의 경우는 8월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 중, 이후에 추가로 진행된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고서 이번에 새로 오픈된 버전으로 한번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경우, 사용자 동의 화면을 넘어가면서 Plugin이 죽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Buds 의 경우는 오랜만의 업데이트라 새로 진행하신 분들 모두에게서 발견이 되었을 것 이구요.

홈 화면으로 진입 전에 앱이 종료되는 문제라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을 맞이하셨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아직 전체 배포가 완료되기 전의 상황이기는 하나 일부 사용자 분들에게서 위와 같이 매니저 앱의 홈 화면 진입 시 앱이 종료되는 문제를 격으시는 경우라면,  불편하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경로에서 Plugin 앱을 삭제하고 새 버전으로 다시 설치하여 사용을 해 주세요.

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alaxy Buds Pro (혹은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서 Galaxy Buds Live, Galaxy Buds+, Galaxy Buds)을 삭제하고 난 후, Buds를 폰과 재연결 하고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하면 새로운 버전의 Plugin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버전도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어서 아직 확인이 되지 않는 분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오후 혹은 오늘 업데이트 이후 Buds Plugin 앱이 죽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기존 버전 삭제 후 새 버전으로 설치하여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조심스럽게 새 버전을 준비 했는데, 예상치 못한 문제를 만들어서 사용자 분들을 불편하게 해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해 나가는 Buds 개발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감사합니다~!😉
김바시-S23플
Expert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
은빛섬광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매 된데이Screenshot_20211102-145442_Galaxy Wearable.jpg
초음파좋아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간만에 업데이트네요 😆
0 좋아요
S21Ultra유저106437
Expert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감사합니당ㅎㅎ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
0 좋아요
베드로신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앗싸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콘드라콘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이거 업데이트하면 좋아지는점이 머있을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