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프로 통화

(게시글 작성 시간: 04-14-2022 07:47 PM)
894 보기
니아쨘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이전 갤버즈 1세대 쓸 때는 그런 적이 없는데 프로로 갈아타자마자 상대방에게 통화 할 때마다 주변소리가 너무 크게 들린다고 하네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켜도 마찬가지고 주변소리가 너무 커서 제 목소리가 잘 안들릴 정도라고 합니다.
이리저리 설정을 만져봐도 똑같아서 통화할때마다 버즈를 빼야하는 상황이에요.
서비스센터 가면 고칠 수 있나요? 아님 교환이라도 해주나요?
돈은 돈대로 주고 구매하고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네요. 1세대에는 없던 문제가 최신 모델에 생긴 것도 어이없고요.
착용은 물론 제대로 했습니다.
0 좋아요
6 댓글
KJBS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흠... 일단 1세대와 다르게 빔포밍 마이크가 여러개가 달려서 소리를 여러부분에서 수음을 하고 목소리를 잡는데 포커스를 맞춘다고 알고있는데 주변소리가 너무 들린다 이부분은 비교영상을 보거나 제가 둘 다 사용해본 입장에선 사용 환경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내나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에선 목소리 수음이 좋지만 바람이 많이 불고 주변 소음이 심하다면 1세대는 야외에서 사용하지 못할 정도 입니다.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느끼셨는지 몰라도 아마 이부분에서 차이가 생긴 것같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원리를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전화를 하며 상대가 듣는 소음을 줄이는게 전혀 아니고 마이크로 밖의 소음을 수음하고 반대 파형의 소리를 이어폰에 보내어 야외의 소리를 상쇄시키는 것입니다!! 조금 오해로 생긴 스트레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전화마이크에 오류는 있을 수 있으나 재가 생각할땐 여러 외부요인으로 인한 오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0 좋아요
니아쨘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1세대를 망가질때까지 사용했는데 그때는 지하철역에서 사용해도 시끄럽다는 얘기를 못 들었어요. 프로로 갈아타고 처음에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 주변소리가 너무 크게 들린다는 얘기들이 나왔구요. 아랫분이 말씀해주신대로 주변소리듣기를 보통에서 가장 낮은 단계로 낮춰봤는데 다음번에 다시 테스트 해보아야겠습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0 좋아요
류희성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통화할시엔 노캔을 켜도 주변소리듣기 모드로 자동 변경됩니다 주변소리가 너무 크다면 주변소리듣기 강도를 낮게 설정해보세요
0 좋아요
니아쨘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낮춰두었어요. 다음번에 다시 테스트 해보아야겠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노캔이나 주소듣은 내가 듣는 환경을 바꾸는 거지 통화중 상대방을 위한 환경을 바꾸는 건 아닙니다.

통품이 안 좋은 경우 대다수가 착용상태가 좋지 않아서 주변 잡음이 새어 들어가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박스에 있는 3가지 이어팁을 바꿔 껴보시고, 착용상태를 한 번 더 체크해보세요.

버즈1세대는 정말 통품이 진짜 안 좋다는 말이 많았는데, 버즈1보다 버즈프로가 안 좋다고 하시는 걸 보면 뭔가 착용상태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0 좋아요
Hearable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TWS 이어폰 제품의 경우 입과 마이크로폰 사이의 거리가 단말 통화 대비해서 멀기 때문에
마이크로폰 입장에서 보면 음성 신호 대 잡음 비율이 더 낮은 조건에서 동작하게 됩니다.
Buds 프로는 외부 2개, 내부 1개, 총 3개의 마이크로폰을 이용하여 통화 시 사용자 음성을 수음합니다. 주변 잡음이 어느정도 큰 환경에서 최적의 통화 품질을 위해서 우선 착용 가이드를 한번 체크해 보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버즈를 착용하고 주변 분께 마이크로폰 방향이 입쪽으로 향하도록 잘 착용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기 조치 이후에도 말씀해주신 내용처럼 지속적으로 동일한 문제로 불편을 겪으시는 상황이 반복되신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거나 아래와 같이 오류신고 부탁드립니다

당사 제품에 관심과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류신고는 웨어러블앱에서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