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플러스 맥북 부트캠프시 pc연결

(게시글 작성 시간: 06-29-2020 10:59 AM)
297 보기
z플립비기너
Active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버즈 플러스를 쓴지 이제 3개월 정도가 된 유저입니다.
저는 기존에 맥북 프로를 쓰고있고, 부트캠프로 윈도우10을 종종 이용하는데요. 버즈 플러스를 구매후 연결해보니 들을수 없을 정도로 끊김이 일어났고 초기화를해도 동일했으며, le열거자를 사용안함을 하고 와이파이를 5ghz를 이용하고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개선된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깔아도 약간은 개선되었으나 5초간격으로 끊겨서 사용이 불가능한 수준이었습니다.(이런조치 이전에는 1~2초간격으로 끊겼습니다.)
버즈플러스 문제라고 하기엔 다른기기에서는 다 원활한편이라 맥북 사용시에는 유선으로 연결해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사용하는 삼성 노트북을 쓸 일이생겨 삼성제품끼리니 호환이 괜찮지 않을까하여 연결해보았는데 하나도 안끊기고 잘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패치?까지 하였더니 아예 안끊기는 수준이었고 영상을보던 뭘하던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끊기지 않는 노트북은 삼성 노트북밖에 없지만 만약 대다수의 노트북이 끊김없이 잘나오는 편이고 부트캠프일때만 문제라면 부트캠프때 연결이 원활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원활해진다면 더이상 유선이어폰을 안들고다녀도 되니 기쁠것 같습니다.
문제도 많았지만 꾸준히 업데이트해주셔서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댓글
Hearable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최신 바이너리로 업데이트 후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최신 BT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 PC 제조사 사이트에 문의도 추천 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