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수면기록이 안되요

(게시글 작성 시간: 12-29-2019 12:22 PM)
10600 보기
누가바맛잇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사용한지는 한달 넘었고, 계속 수면기록이 잘되던 기기인데 금요일부터 수면기록이 전혀안되고 있어요.
워치에서 보면 수면기록 없음으로 뜨고있는데, 고장인건가요?
7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혹시 최근 업데이트나 앱 업데이트를 통해 연동이 풀린게 아닐까요? 다시한번 설정 확인해보시고 지속적인 오류 발생 시 삼성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탭에서 의견보내기를 통해 [문의/오류보내기]에서 오류(log파일)와 함께 오류내용을 전달 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해당 문의하기를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부서에서 확인 하는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0 좋아요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수면 기록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의 자동 심박이 '연속' 측정(항상 측정) 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정상적으로 측정되고 있습니다. 아래 경로를 참고하시어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삼성 헬스 > 심박수 > 설정 > 심박수 및 스트레스 측정 > '연속 측정' 선택

 

설정이 '연속'으로 되어 있다면 심박 측정 데이터도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함께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해당 설정과 측정에 이상이 없는데도 지속적으로 수면 기록이 보이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삼성 헬스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동일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 팀에서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뚱돌프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동일 증상이네요. 자동심박이 연속으로 설정돼있고 그동안 잘 됐었는데 연말부터 오늘 수면 기록 없음 만 나와요 ㅠ
0 좋아요
닉네이므
Beginner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저번주 부터 갑자기 그러네요. 그런데 심박수 측정설정이 원래 연속측정이 아니었는데도 수면기록이 됐었던거 같은데. 연속측정으로 해야만 기록이 되는건가요?
0 좋아요
Samsung_sEg0mJ3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액티브2 모델에서 한동안 잘 되더니...워치에서 핸드폰에서 수면기록을 가져올 수 없다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0 좋아요
나동민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제 경우엔 폰의 핼스앱을 지우고 삼성계정 공유 데이터를 받지 않고 워치 데이터로 동기화 하니까 정상적으로 되었어요. 워치의 심박은 휴식시 측정으로 되어 있구요. 연동오류 원인은 아마도 폰에서 수면 수동 등록을 해서 문제가 된것 같아요. 수동등록과 충돌 문제 인듯.

0 좋아요
주바라기혀니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이것도 수동으로 수면기록한건데요 몇주째 자동기록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Screenshot_20210630-074737_Samsung Health_132233.jpg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