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워치 왼손잡이 모드 지원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8-20-2021 05:17 PM)
1707 보기
Sandbox
Beginner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워치 4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본인이 왼손잡이라 시계를 오른쪽에 차는데, 기어 S3를 쓰고 있었을 때부터 위치 문제로 버튼 조작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왼손잡이 모드를 지원해주겠지'라는 생각을 해봤지만 가장 최근 업데이트까지 지원을 안 해주더군요

이번의 워치 4가 Wear OS로 변경되면서 왼손잡이에 대한 고려가 생길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사봤지만 여전히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에 새로 추가된 체성분 측정기능을 쓸 때는 왼손잡이가 쓰기에 매우 불편하더군요. 제품 테스트 할 때 왼손잡이는 한 명도 없었나요?

타사 이야기가 나와서 죄송하지만 스마트 워치 점유율 압도적 1위를 가져가고 있는 애플워치는 왼손, 오른손 착용 모드를 지원합니다. 만약 삼성이 애플워치와 그나마 경쟁이 되려면 이러한 사소한 사용자 경험이라도 챙겨야 하는 것 아닌가요?

왼손, 오른손 착용에 따라 화면을 회전시키는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정작 충전 중일때는 화면 회전이 잘 되더군요

예전에도 Samsung Members에 왼손잡이의 워치 사용에 대한 불편함을 토로하는 글이 여러번 올라왔었지만 아직까지도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다시 한 번 착용 위치에 따라 화면을 회전시켜주는 기능을 추가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3 댓글
yoonsh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이게 화면 뒤집는게 어려운 일이 아닌데 왜 안넣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화면만 뒤집으면 끝인데 말입니다
저는 오른손잡인데 오른손에 차는게 더 편해서 오른손에 차는데 저도 좀 불편합니다ㅠ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갤럭시 워치4에서 체성분 측정 시 오른 손 착용 지원에 대해 보내 주신 의견은 해당 부서에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미씌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혹시 왼손잡이 분들 제스처로 전화받기 잘 되시나요? 저만 인식을 못하는건지 왼손에 착용하고 사용하면 잘 인식하는데 오른손은 제스처인식이 안되는것같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