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워치 4 수영에 쓰려고 하는데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16-2022 08:03 PM)
392 보기
MyNameIsChangHee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LTE 말고 블루투스 버전 사려고 하는데 인터넷 연결 없이도 수영 할 때의 운동 시간이나 거리 같은 게 측정되나요? 블루투스 버전은 휴대폰과 연결 안 되어있으면 그냥 시계나 다름 없다고 들어서 휴대폰이나 인터넷에 연결 없이 수영 관련 기능만이라도 사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좋아요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물에는 가급적피하시는게 좋아요. 수영할때쓰실거면 핏을쓰시는게 좋을거같음.SmartSelect_20220516-202609_Samsung Internet_86_1652700370.jpg
0 좋아요
ㆍRazerㆍ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됩니다
0 좋아요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갤럭시 워치 4에서 운동 측정을 하시는 경우, 모바일 단말과 상관없이 아래 경로를 통해 웨어러블 단말 자체에서 측정이 가능하며, 웨어러블 기기와 모바일을 연동하여 운동 결과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갤럭시 워치 4 > 삼성 헬스 > 운동 > 운동 선택 > 수영(실내) 선택

추가로, 워치 4에서 운동 시작 전 수영장 길이를 설정하신 후 운동 측정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 워치 4 > 삼성 헬스 > 운동 > 운동 선택 > 수영(실내) 종목 설정 > 수영장 길이

갤럭시 워치 4에서 측정한 운동 기록은 워치 단말 내에 2주 가량 저장되었다가 순차적으로 삭제되며, 삭제되기 전에 모바일 삼성 헬스로 연동되지 않은 기록은 복원 및 확인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블루투스 모델이더라도 운동은 와치에서 기록하고 폰과 나중에라도 연결되면 동기화되어서 기록을 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