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워치 LTE(SM-R805N) 업데이트를 기원하면서 쓰는 글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4-2021 04:05 PM)
391 보기
기산전
Active Level 8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워치 BT 버전하고 LTE 버전의 하드웨어는 거의 동일하고 차이가 나 봐야 메모리 용량이나 e-SIM, LTE 모듈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일 텐데 왜 업데이트가 늦어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일정은 맞춰 주시거나 일정을 못 맞추더라도 별로 차이 안 나게 해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같은 갤럭시 워치인데(언젠가는 맞춰지기는 합니다만) 누구는 최신 버전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누구는 구버전 쓰면 기분이 안 좋을 것 같아요.

통신사 모델을 쓰지 말고 블루투스 모델을 쓰라고 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최근에 업데이트된 태블릿 모델은 와이파이 모델이 늦게 된 것을 보면...

통신사 모델 펌웨어 개발 > 통신사 모델 펌웨어 통신사 검수 > 통신사 버전의 펌웨어에서 LTE 관련 구성 요소 제거하여 BT 펌웨어 개발 > 펌웨어 배포

이런 식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이미 이런 식으로 하고 있으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5 댓글
양반곰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같은 기기 쓰고있는데
이번 업데이트 하면 많이 달라지나봐요?
기산전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이젠 5.0 적용 및 One UI 2.0 적용되는 업데이트입니다.
롤러짱TV
Expert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알찬 업데이트 기다려봅니다~👏👏🤩🤩
0 좋아요
colloquium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후우... 진짜 화내고싶어도 책임당사자가 명확지않으니 일개 슈퍼乙사용자로서 안타까움만을 표할 뿐입니다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당사는 특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경우, BT와 LTE 모델 모두 동시 개발을 진행합니다.

LTE단말의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추가기능에 대한 검증과정이 있으나 이 또한 1주일 이내정도의 차이만 있습니다.

다만 BT의 경우 통신사업자 프로세스가 없는 반면, LTE의 경우 각 통신사업자에게 승인을 받아야 하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각 사업자 별로 일정이 다를 수 있는데, 한국의 경우 통상 이 과정이 1~2주 정도 걸립니다.

이런 절차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