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워치4 체성분 측정이 안됩니다 ㅠ

(게시글 작성 시간: 08-14-2022 11:08 AM)
420 보기
아으아으아아아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계속 80퍼센트까지 가면 두 팔을 떼라고 그러면서 측정이 안되네요 ㅠㅠ 두 팔인 계속 떼고 있었고 보호케이도 다 빼보고 그러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작년에 구매하고 잘 사용하다그 최근에 계속 이러네요 ㅠ
0 좋아요
3 댓글
Galaxy1004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껐다다시켜보세요
0 좋아요
빌빌빌
Expert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수리 받아야 할듯 싶네요. 제꺼도 예전에 동일 증상이 있어서 문제가 됐습니다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갤럭시 워치 4에서 체성분 측정 시 아래의 착용 가이드를 다시 한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워치의 후면 전극 부분에 이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닦아 주시고, 손목에 빈틈이 없이 꼭 맞게 착용 부탁드립니다. 이때, 손목 뼈를 피해서 피부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착용 부탁드립니다.
2. 측정 시 양 팔의 높이는 명치 정도에 위치시켜 겨드랑이가 몸통에 닿지 않도록 벌려주시고, 손가락은 워치 본체나 반대쪽 손에 닿지 않고 키에만 접촉되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3. 워치 후면에 보호 필름이 부착된 경우, 전극이 손목 피부에 접촉될 수 있도록 필름 제거 후 측정 부탁드립니다.

문의해 주신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본 게시판에서는 해당 증상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 삼성 헬스 앱 > 상단 점 3개 더보기 > 설정 > 문의하기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경로를 통해 멤버스 닉네임과 게시글 제목을 남겨 주시면 로그 추출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