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핏 동기화 관련하여

(게시글 작성 시간: 07-15-2019 09:46 AM)
261 보기
포리언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 갤럭시핏에서 자동으로 걷기등의 운동을 한 뒤, 자동으로 운동기록이 멈추는 것이 일반 적입니다.

그런 오류는 없었으나,

 

어제 운동을 한 뒤, 자동으로 기록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갤럭시핏을 풀고, 충전을 하니

자동으로 운동한 했던 기록이 남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동기화가 되지 않음)

걸음수나 기록은 정상적으로 동기화 되었으나, 

운동기록은 동기화가 되지 못하였네요.

 

이런 케이스는 저도 본 적이 없긴 한데요.

이런 상황에서도 개선이나 관련 문제점을 확인 해 보시는것이 어떨지 담당자님꼐 건의 드립니다.

 

4 댓글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운동 측정이 완료되지 않은 운동, 즉 웨어러블 기기에서 일시정지 상태이거나 운동이 계속 측정되는 상태라면 모바일 삼성 헬스 앱으로 측정 중인 해당 기록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갤럭시 핏에서 발생하는 증상이 자동 운동 인식으로 측정된 운동이 멈추지 않고 계속 기록되고 있는 것인지, 측정이 종료된 후에도 동기화되지 않는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중이신지 한 번 더 확인해서 알려 주시면 담당 부서에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리언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현재 상황은 크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어제 상황이 일시적인 문제 같아보이긴 했습니다.

다만, 자동측정 후 멈추는 방법이 아예 서있거나 아니면 핏 왼쪽 버튼을 누른 뒤에 기다리거나 등의 방법이라서 이 부분은 추후에 개선이 필요합니다.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 내용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 운동 인식 후 측정 종료와 관련하여 보내 주신 의견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샛별이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어제부터 폰에 캘럭시 핏의 걸음수가 동기화 되지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