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핏 블루투스 자동 연결 문제가 있는 듯 하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4-2020 02:32 PM)
243 보기
슬픈사냥꾼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며칠 전에 어미니 운동용으로 갤럭시 핏을 사드렸는데요, 휴대폰과 거리가 멀어져서 연결이 해제 된 후에 가까이 접근하면 자동연결이 돼야하는데 웨어러블 앱에서 연결을 눌러줘야 연결이 됩니다.
그런데 가끔은 자동연결이 되기도 하는걸 보면 원래 자동 연결이 돼야 맞는 것 같습니다.
제 갤력시 워치도 자동연결이 무조건 되거든요.
검색을 해보니 작년부터 이미 이슈화 돼서 업데이트를 했나본데 증상이 여전한가 보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센타가야 할런지요.
어머니가 매번 눌러줘야해서 불편하시다고 하시니 사드리고도 맘이 안 좋네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Fit 담당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알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Fit과 Galaxy Wearable 및 Fit plugin이 최신 버전인지 먼저 확인 부탁드리며, 초기화 후 다시 한번 연결해서 사용부탁드립니다.

갤럭시핏을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라면 업데이트 도중에 휴대폰과의 연결이 끊어지지 않도록 가까이 놓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문제 현상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 앱의 오류 보내기를 통해 시스템 로그와 함께 문제 현상을 보내주시면 개발 부서에 전달해 분석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픈사냥꾼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웨어러블과 핏은 모두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상태입니다.
핏 버튼을 7초인가 눌러서 초기화도 해봤습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연결해제 후 자동연결이 거의 되지 않습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아이폰에 물려써서 이런 끊김오류가 자주 나도 다른 회사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삼성 스마트폰에서도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가 좀 큰것같아요. 잠깐 멀리 갔다가 돌아오면 자동연결도 거의 안되고, 가까이 있어도 계속 끊김 알람이 울립니다. 빠른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