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핏2 수면 측정 오류 (핸드폰 알람)

(게시글 작성 시간: 06-04-2021 05:42 AM)
586 보기
로이토토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랜 기간 기어 S2 클래식 LTE 버전을 사용하다가 이전에 갤럭시 핏2로 옮겼습니다.

기어 S2를 사용할때는 오래된 기기임에도 상당히 정확하게 수면 측정이 되서 만족했습니다만, 핏2는 수면 측정이 너무 부정확하네요.

제일 큰 문제는 핸드폰 설정된 알람이 있고 핏2에 알림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알람이 울리면 수면 측정이 즉시 중단됩니다.

오전 2시에 잠이 들어 오전 10시에 일어났는데 만약 전혀 듣지도 못한 알람이 오전 8시에 울린다면 100프로 수면 측정이 오전2시-오전8시로 기록됩니다.

알람이 울릴 경우는 100프로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다른 알림 (메세지, 카톡) 등이 울릴 경우는 정확히 잘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자기 전에 그래서 핸드폰 블루투스를 꺼서 핏2 연결을 해제하고 잡니다.

그 밖에도 잠에서 깨어서 화장실을 들렸다가 다시 잠이 들었을 경우에도 수면 측정이 잘안되네요. 기본적으로 측정 시간도 기존이 사용하던 기어 S2에 비해 상당히 부적확합니다.

스마트워치가 너무 무서워서 편히 쓰려고 스마트밴드로 옮겼는데 수면 측정 개선 부탁드려요.


0 좋아요
1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점 현상이 나온 직후 아래와 같이 오류보내기 해주시면 분석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보내기 내용란에 문제 발생시간을 기입해 주시면 분석이 더 용이합니다.

실수면시간, 알람시간등 기입 부탁드립니다.

 

먼저 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어있나 확인하시고,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면 갤럭시웨어러블앱 실행 후 연결을 눌러 수동으로 연결 필요)

갤럭시웨어러블앱 실행 > 메뉴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시스템로그보내기 꼭 체크)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