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핏2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12-2021 10:08 AM)
508 보기
뿌꿍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직업 특성상 휴대폰을 열고 카톡을 확인하면 시민들 및 기자들의 험담의 중심에 놓이게 되어 핏2를 구매하여 안심하고 카톡을 확인하려 하였으나 마지막 내용 1개 밖에 확인할 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경쟁모델인 샤오*의 미밴*의 경우 카톡 여러개 확인이 가능하다며 동료직원들이 삼성제품 대신 상기 기업의 제품을 많이 구매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나 조직이 그러하듯 이런 글 하나 올렸다고 변하는건 없겠지만, 안타까운 마음에 글 올립니다.

카톡 여러개 확인하는 설정이 타기업이 하는 정도면 삼성도 충분히 하고도 넘칠거라 생각됩니다.

여하튼 소소한 고객의 의견이였습니다.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렇게 업데이트를 해주면 4만원짜리 핏이랑 40만원 워치랑 차이가 거의없어지는데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해준다고 하네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서...😅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관련해서 말씀하시는 밴드를 실제 사용 않해보시고 유투브 시청후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말씀하시는 밴드는 알림이 어떤것이건 최종 마지막 5개만 남아서 실제 10명에게 10개의 문자가 오는경우에 5개는 없어져 버리고, 5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향후 핏2는 사용성을 개선하여, 최종 16개의 알림을 그룹핑하여 보여지도록 하는 업데이트를 2월중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 기기 안정화에 시간이 걸리고 있으니 정확한 오픈일정은 고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