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1+ 사용자입니다 버즈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6-06-2021 08:35 AM)
81 보기
Sangminv
Beginner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이구요.  버즈 찾가 누르면 새소리가 난다는데.

웨어러즐 앱들어가서 버즈 찾기해버리면 폰 자체가 자꾸 먹통이 되어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죠
4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SmartThings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봐주세요. 🙂
Sangminv
Beginner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확인요^^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러시면.. Smartthings에서 Smartthings Find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설정 되어있고 버즈가 등록되어 있는데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Galaxy Wearable과 Smartthings 앱 모두 삭제 후 재설치 한 번 해보세요. 😊
0 좋아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폰에서 Smart Things 앱을 실행하여 최초 설정 등을 모두 완료하고, Smart Things 홈에도 진입을 한 번 하고나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mart Things 자체적으로 fi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앱에서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이 해당 기능으로 연동하도록 구성이 되는 경우인데, Smart Things가 정상 사용이 되지 않는 경우 원래는 실행하여 다음 단계 진입으로 가이드를 해야 하는데, 업데이트 과정에서 약간의 오류가 있었다고 합니다.

다음 업데이트에는 조치가 된다고 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처럼 Smart Things를 Home 화면까지 진입을 한 번 한 이후 사용을 해 주세요.

이렇게 조치한 이후에도 동일한 사항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경우라면 오류보내기를 진행해 주시면 관련된 분들과 함께 더 상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