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기어 아이콘X 자동연결 해지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8-22-2019 10:17 AM)
234 보기
웨어러블(워치/버즈)

 핸드폰, 갤럭시탭, 노트북 등으로 아이콘X를 쓰다보니 A기기에서 사용하다가 블루투스 안끄고 가방에 넣고 B기기를 사용할떄가 많은데 A기기랑 자동연결되서 B기기랑 연결하려면 가방에서 다시 꺼내서 A꺼내야 되는 귀찮음을 가끔 느끼게 되더라고요....자동연결 안되게 하는 방법 있나요? 블루투스 틀어져 있는 거 중에서 원하는 거 선택해서 연결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

2 댓글
채택된 답변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IconX 뿐 아니라, Buds 제품도 마지막 연결되었던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되는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상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Samsung_HmheBH9 분과 같이 여러 기기에서 사용하기 위하여는 IconX가 새로운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준비 과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주신 경우에서는 이어버드를 충전 크래들에 양쪽 모두 넣고, 충전 크래들의 뒤쪽 BT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면 페어링 모드에 진입하게 됩니다. LED가 깜박이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다른 기기에서  BT  연결을 시도하면 해당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탭 등에서 이미 연결 기록이 있을 것이니 IconX를 페어링 모드에 두고 탭의 BT 설정에서 IconX를 선택하는 것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Buds의 경우는 폰과 탭에 모두 연결 기록이 있는 경우 폰에 연결된 상황에서도 추가 조치 없이 탭의 BT 에서 Buds를 선택하는 것으로 탭으로 연결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역시 갓성전자 직원분답게 깔끔 명쾌하신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