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대실망! 삼성에서 이렇게 허술한 제품을 만들다니!

(게시글 작성 시간: 06-03-2021 10:34 PM)
275 보기
sidk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제품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제조일자 : 2020.6

 

2020.6.27 구입하여  11개월 가까이  착용해 왔는데 오늘 귀가하여 세수를  하려다 손목에 스티커 같은것이 붙어 있길래 뭔가 보았더니 워치 뒷 뚜껑이었습니다. 아니 어떻게 만들었길래 이렇게 애쓰지도 않았는데 뚜껑이 떨어지나 살펴보았더니놀랍게도  돼지본드, 오공본드같은 끈적이는 본드로 뚜껑을 붙여 놓았습니다. 이것을 보자 실망을 넘어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아니 세계 최고의 명성을 가진 삼성이 이렇게 허술한 제품을 만들 수 있나요? 삼성제품을 사용한다는 자부심도 사라지고 최고라고 자랑하는 삼성에 대한 기대가 허망하게 허물어 졌습니다.

 

전작 갤럭시 워치 44mm를 사용하다가 아담한 사이즈로 줄인 액티브2가 발매 되기에 바로 구입을 하였는데  사용한지 일년도 안되어 뚜껑이 자연 탈락이 된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구조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본드로 마감 하는 것이 불가피 했다 하더라도 최소한 내구성과 방수 테스트 같은 것은 했을 것 아니겠습니까?  사용설명서 6페이지 하단부에 "이 제품은 생활방수 및 방진 기능을 지원합니다." 라고 적혀 있는데 본드를 붙여서 방수를 한다? 정말이지 이해불가 입니다.

 

시계는 뒷뚜껑을 나사로 조이게 하든지 그냥 뚜껑을 압착하는 구조라도 O-Ring 이라는 실리콘 고무를 사용하여 완전 밀폐를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짝퉁 물건 보다도 못한 본드로 뚜껑을 붙이다니!

실망,대실망입니다!

20200627_200601.jpgKakaoTalk_20210603_210426891.jpgKakaoTalk_20210603_210426891_01.jpg

 

6 댓글
재량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o링보다 접착제가 훨씬 효율적이고 좋습니다. 그냥 저게 불량인거 같아요. 이걸 허술하고 쓰레기같이 만들었으면 버즈프로처럼 여기서 난리가 낫겠죠.
웨어러블(워치/버즈)
저 제품이 불량으로 보입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 제품이 불량인걸로 보이는데요ㅎㅎ서비스센터에 가보세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무리 그래도 오공본드는 너무한듯ㅎㅎㅎㅎ속도 상하고 사용은 해야겠고....차라리 순간접착제를 이쑤시개 같은것에 살짝 발라 붙이시던가....하는게....유저분께서 급한마음에 그러셨을수도 있지만....차라리 그대로 들고 빠른시간안에 서비스 센터 가시는게 나을듯......하네요.....
0 좋아요
채록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Fortunately, I think your product is defective. If it wasn't for the defect, there would have been a lot of talk.
0 좋아요
WEQUER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액티브2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삼성에서 리콜해야 될정도로 문제가 심각하고 뚜껑열리는 문제를 겪은 소비자들은 차고 넘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