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배터리 교체 후 기어S3 "불량", 담당자들 빠른 답변 바람.

(게시글 작성 시간: 05-04-2021 02:44 PM)
197 보기
Aventus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4.26 배터리 교체 후, 7일 간 배터리 효율 테스트하니 배터리가 70~30%만 정상이고 이외는 광탈이고 거기다 직전까지 잘 측정되던(삼성헬스에 기록 유) 심박센서가 배터리 교체 후 측정이 5일간 안되다 5.2에 갑자기 잠깐되더니 안되다가  5.3에도 마찬가지로 지맘대로 됐다 안됐다 하고 너무 열 받아서 5.3에 수리받은 마산센터에 재방문해서 배터리불량교체에 교체 후심박 불량만들어놨다하니, 방문당시에 배터리가 1시간만에 30%에서 5%까지 떨어져서 충전 좀 하고 테스트 진행한다하고 기다리다 테스트가 끝났는지 부르더니 심박센서는 교체했다하고 자기가 테스트 해서 잘 작동된다하고 배터리는 교체 안하고 메인보드 이상인지 확인을 해봐야한다며 돌려보냈네요.

이후 5.4 아침에 하나씩 테스트 하는데 또 심박센서가 반응을 안하네요? 
기어S3는 원래 배터리 교체 후나 초기화 후에는 심박 작동안하나요?
배터리 빼곤 이상없는 제 기어를 개판으로 만들어놓고 2번 방문에도 못 고치는거 이거 어디다 클레임 걸어야하나요? 
유튜브만 보고 따라해도 되는 수리 수준인데 이걸 공임비까지 받아가면서 수리해놓고 이딴식으로 수리를 합니까?

굉장히 수리기사들 못 믿겠네요. 

3 댓글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배터리 교체하고 조립하면서 다른 부품들 잘못 조립한 거 아닐까요? 조립하고 기본기능들 동작하는지 확인할테데, 제대로 안했나보네요.

그러면 다시 분해해서 원래대로 복구해줘야죠. 수리한 섭센터 가서 새로 수리해서 정상으로 만들어달라고 해야겠어요

0 좋아요
Aventus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2번이나 갔는데도 심박은 여전히 작동이 안되는게 9할이네요. 배터리도 유상으로 교체했는데 교체도 안해주고 참 웃기네요.
0 좋아요
서비스3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십니까?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하신 사항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 [불편합니다]로 접수해 주시면 관련 내용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