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플러스 통화시 귀가 먹먹하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14-2021 10:25 AM)
192 보기
블루미라이프
Active Level 8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통화시 주변소리 듣기 체크하고 통화해 봤는데 내말소리가 너무 먹먹하게 들립니다
그래서 작게 말하기 힘든데 어떻게 세팅해야 좋은가요?
그리고 케이스를 열고 한번 터치하면 음악재생이 항상 안되는데 직전에 동영상같은걸 보면 원래 안되는 건가요?
0 좋아요
2 댓글
Hearable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당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울러 TWS 이어폰 제품의 경우 입과 마이크로폰 사이의 거리가 단말 통화 대비해서 멀기 때문에

마이크로폰 입장에서 보면 음성 신호 대 잡음 비율이 더 낮은 조건에서 동작하게 됩니다.

Buds+는 외부 2, 내부 1, 3개의 마이크로폰을 이용하여 통화 시 사용자 음성을 수음합니다.

주변 잡음이 어느정도 큰 환경에서 최적의 통화 품질을 위해서 우선 착용 가이드를 한번 체크해

보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버즈를 착용하고 주변 분께 마이크로폰 방향이 입쪽으로 향하도록

잘 착용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
오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입니다.

통화중 주변소리 듣기는 먹먹하게 들리는 것을 완화하고, 내 목소리를 자연스럽게 들리게 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다만, 착용 상태 또는 이어팁의 크기에 따라서,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으로 통화하는 경우는 마이크의 위치가 입과 매우 가까워서 작게 말해도 전달이 어느 정도 되는 반면,
TWS의 경우, 작게 말하게 되면 목소리가 마이크까지 충분히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이어팁 교체 또는 재착용 후, 적당한 크기로 발성하면서 통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