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분실 및 도난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5-27-2022 01:13 PM)
1480 보기
allegretto
Beginner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현재 버즈 프로를 분실한지 대략 16시간이 경과했습니다. 

1. 커뮤니티를 찾아본 바로는 타인이 버즈를 습득해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사용자는 smart things로 추적이 불가능하다 하는데 사실입니까? 

2. smart things 앱은 마지막으로 연결이 되었을 때의 위치만 표시합니까? 연결되지 않았다면 현 위치와 관계없이 연결되었던 위치만 표시됩니까? 

3. 만약 타인이 버즈를 습득해 연결한다면, 그래서 사용자가 smart things로 추적이 불가능하다면, galaxy wearable이나 smart things에서 버즈를 표시하지 않습니까? 앱에서 완전히 버즈가 삭제되어 확인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까?

4. 도난 신고 시 경찰에 S/N과 삼성 계정 정보를 포함하여 요청하면 분실된 버즈와 연결된 기기와 계정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까?
4 댓글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며칠 전에 올라왔던 분 질문과 유사하네요.

1. 타인이 다른 폰에 연결해버리면 삼성계정 기준으로 서비스되는 스마트씽스에서 추적 더 안됩니다.

2.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가 아니라 버즈가 주변 갤럭시기기들에 의해 마지막으로 발견된 위치가 표시됩니다.

3. 스마트씽스 앱이나 웨어러블 앱에서 사라지지는 않는데, 추적은 안되는 상태가 됩니다.

4. S/N 과 삼성계정 기준으로 경찰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겁니다.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allegretto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버즈 프로를 분실하셔서 상심이 크실 것 같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삼성 계정의 연결 없이 버즈를 기기(모바일, 태블릿, TV, PC 등)에 연결하는 경우 버즈의 분실 신호 보내기 기능을 초기화 합니다. 분실 신호 보내기 기능이 초기화되면 위치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습득한 사람이 본인의 삼성 계정에 분실한 버즈를 연결시킨 경우라면, 기존 사용하던 삼성 계정에서 버즈의 소유가 신규 계정으로 넘어가게 되며, 그에 따라 기존 위치 정보도 모두 삭제되고 기존 계정의 SmartThings Find에서 버즈를 삭제하게 됩니다.
이는 민감정보인 위치 정보를 기존 사용자가 추적하는 오용을 방지하기 위함인 점 참고 바랍니다.

2. 버즈는 단품 분실 또는 크래들 뚜껑을 연 뒤 5분이 지났을 때 분실 신호를 보내고 있으며, ‘오프라인 찾기’ 가 활성화되어 있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변 갤럭시 디바이스에 발견되면 Find 에서 대략적인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삼성 계정 정보 또는 버즈 S/N을 포함하여 수사기관으로 도난 신고 후 영장에 근거한 수사기관의 요청이 있으면 관련 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수사를 통해 확인 가능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분실된 갤럭시 버즈가 연결된 기기 정보, 계정 정보

문의하신 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외에도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재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도 시리얼 넘버가 있으면 관련 정보 가능한가요?
0 좋아요
빅스비v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에라이 ♡♡ 그냥 버려야겠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