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좌우 밸런스.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19 06:43 AM)
890 보기
하우구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사은품으로 받고 모셔 두던 거 꺼내서 헤드셋 용도로 쓰다가 쓰던 걸로 듣자는 생각에 음악을 켰는데, 소리가 왼쪽으로 쏠리더군요. 
 구글서 검색해봤는데 별 내용도 없고, 게시물도 적고, 왜 그런지도 모르더만요. 
 여기 게시판에선 담당자가 폼팁 사이즈가 다르지 않냐부터 심지어 좌우 소리 다르게 하는 게 더 힘들다는 말도 되지도 않는 소리를 하는데, 참 기가막히더군요. 유선만 있던시절 헤드폰 엔지니어한테 들었던 건 헛소리었던가 ㅋㅋㅋ. 
 아무튼 하도 이상해서 계속 들었는데 듣다보니 밸런스가 맞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임시로라도 어플서 좌우 보정해도 문제고 ㅡㅡ; 한 번 왔다갔다 하는 게 얼마나 심한가 확인하는 마음에 어플에서 모노 출력을 켜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답이 없더군요. 계속 쏠리면 모르겠는데, 이렇게 왔다갔다 하는 건 그냥 제어를 못 하는 걸로 밖에 안 보입니다. 

 혹시나 밸런스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 펌업 전까지 포기하시는 게 맘 편하실 겁니다. 솔직히 저는 이 거 그냥 쓰시는 분들 존경스러울 정도입니다. 
1 댓글
Jeony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확실히 양쪽 사운드 밸런스랑 미묘한 속도 차이가 발생하는걸 종종 느끼긴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크게 신경쓰이는 수준은 아니여서 잘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좌우 각각 완전히 분리되어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특성상 어느정도 감내하고 쓰게되는 것 같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