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3850
Active Level 7
처음에는 좀 불편하지만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질 것입니다
답글
로드 중...
windtalker
Active Level 4

음...터치든지 물리버튼이든지 마찬가지로 네가지 정도의 동작은 쓰다 보면 쉽게 머리에 저장이 될 겁니다. 빼거나 할 때 잘못 건드려서 터치되는 것도 쓰다 보면 충분히 요령껏 할 수 있죠. 그게 유닛이 작고 귀에 쏙 들어 가다 보니 좀 어쩔 수 없는 면이 있는데, 큼직하니 툭 튀어 나오는 것보다는 백배 좋지 싶습니다.

물리버튼보다야 비교할 수 없이 좋은데 터치를 빼다니 절대 반대입니닷! ^^;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빙그레까까
Active Level 4
저도 이번에 버즈 샀는데 전 잘되더라고용 ㅎㅎ
답글
로드 중...
Moderator
Moderator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적은 터치 영역으로 최대한 편의를 위한 기능을 담아보고자 노력한 결과 이기는 합니다.

한번 터치, 두번 터치 등의 경우는 일반적인 BT 이어폰에서 동일하게 사용되고 있는 PUI 이고 삼성 제품의 의 경우는 표준처럼 기본 동작으로 정착되고 있습니다. 세번 터치의 경우는 기기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적용되어 있구요.

스와이프 기능 (쓸어 올리기, 내리기) 기능을 통하여 불륨 업, 다운을 제공하고자 최대한 노력을 하였으나, 실험실 수준에서의 기능 동작은 충분히 확보가 되었지만, 실 사용 측면에서의 정확성이나 오동작을 방지하기에는 터치 면적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 입니다.  Gear IconX (2018) 의 터치 면적 정도가 최소 보장되어야 할 터인데, 작은 기기에서 면적 확보가 쉽지는 않네요.

IconX 에서도 볼륨 올리기, 내리기 동작을 하다가 한 번 터치가 된다고 불쳔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는 하였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손동작으로 진행해야 하는 사항이라 개인별로 동작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약간 정도의 학습은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오동작 방지는 위하여 터치 잠금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터치 동작으로 음악을 컨트롤 하는 동작은 불편해 하시는 분들보다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