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프로 이슈 모음 + 건의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01-17-2021 03:43 AM)
457 보기
TT
Active Level 8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누가 이기나 보자.
♧이 글은 사용자가 직접 사용한 후기를 기반으로 사용성 개선을 요구한 글인데 2번이나 삭제가 된 글 입니다.

image


image


image



오늘 버즈프로 수령하고 폴드2와 S21울트라에 연결해 사용하며 직접 느낀 버그 및 이슈를 온라인 후기와 공통적인 것 위주로 모아서 정리해 봄(앞으로 수정되길 바라는 점 위주로)

1. 난 아무 말 안했어
가끔 아무 말도 아무 것도 하지 아니했는데 대화감지 기능이 켜짐.
오늘 사용 중 4번 정도 경험(차에서 아무말 하지 않고 운전만 했을 때, 집에서 TV켜고 아무말 안했을 때)
대화 감지 기능이 예민한 것 같긴한데 조정이 필요해 보임.

2. 있으나마나한 360오디오
ONE UI 3.1은 갤럭시S21시리즈 뿐...
직전 최신 기종이 최근에 안드로이드11과 ONE UI 3.0으로 올라간 걸 감안하면 해당 정책이 너무 과한 최신기종 밀어주기 같아서 조금 불쾌함. 별 차이가 없다면 버전 차별은 하지않거나 최소한 3.0부터 지원했어야 함. 

3. 360오디오 신기하긴하지만...
S21울트라에서는 체험 가능
영상 재생시 대부분의 영상어플에서 활성화 되는 듯.
입체 음향마냥 공간감이 풍부해짐
고개를 돌리면 소리 방향이 바뀌는 건 신박하지만 전환 속도가 조금 부자연스러움.

4. 왜 웨어러블 앱만 열면.
소리가 1초 작아졌다 돌아오는가...
심지어 다른 메뉴에 들어갔다 돌아와도 어김없이. 약간 거슬림.

5. 이어팁의 사이즈 작다
이어팁 사이즈가 타원형이 되면서 기존 L사이즈를 쓰던 사용자에게 체감상 프로 이어팁이 작게 느껴짐. 버즈라이브처럼 별도 팁을 주시려는걸까.
대신 착용감은 정말 뛰어남.
여하튼 이 부분으로 인해 노이즈캔슬링도 조금 약하게 느끼거나 우퍼성능 저하를 느낄 가능성이 있음. 물론 귀에 맞다면 전과는 차원이다른 편안함도 있음.

6. AKG튜닝은 호불호
해상력 및 음질은 최상급이 확실한데 기본적인 튜닝이 고음이 강해 저음을 강화하고자 소리를 키우면 고음이 덩달아 강해서 민감한 사람에겐 살짝 불편함
저음 강화기능이 대체제이긴 하지만 만족스럽진 않음.

7. ANC는 만족스럽지만 최고는 아냐
ANC의 전체적인 성능은 만족. 저음은 완벽하게 차단함. 고음은 ANC와 커널팁의 패스브캔슬의 발란스가 필요한데, 개인적으로 귓구멍이커서 커널팁이 경험을 약화시킨 듯 함.
그리고 ANC마이크로 바람소리가 들어오는 이슈가 있음. 소프트웨어로 보정되겠지요?

건의 사항
애니콜 케이스 칭찬해!
그런데 Z플립 케이스가 나온다면?
6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글을 몇개나 쓰신건가요
0 좋아요
TT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글을 마지막거까지 4개나 썼는데 이글은 밤새 사라져있다가 지금 나타났네요 조회수를 보니.
0 좋아요
Stellar9603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1. 대화 감지 기능은 상대방이 말을 걸었을때 잘 들으라고 있는 기능이라서.. 영상들 보니 엄청 민감하진 않더라구요. 문장 하나정도를 말해야 대화로 인식하는 수준이더라구요..
2. 3.1은 S21 시리즈뿐만 아니라 나중에 다른 기기들도 먹을 예정이니 이건 기다리면 될듯 합니다.
나머지는 다 맞는말 같고 7번은 바람소리가 버플도 그랬는데 추후엔 소프트웨어로 나아지더라구요. 프로도 소프트웨어로 보정될거라 믿습니다ㅎㅎ
0 좋아요
TT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1. 은 아무말 안했는데 활성화가 된다는 뜻 입니다. 아무말도 안했는데 기능이 활성화 되는 건 고쳐야 되는거 아닌가요?
2. 나중에 안먹는거라서 문제라는게 아니라 출시 초기부터 출시도 되지 않은 제품에만 기능을 배분하는 건 삼성에서 앞으로 고려를 좀 해야할 것 같네요. 웨어러블 업데이트로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 기능인데.
3. 노이즈캔슬링 활성화시 바람 소리가 나는건 버즈플러스와 달리 노캔 TWS 에선 치명적인겁니다. 삼성이 고치지않을거라 생각해서 쓴글이 아니라 빨리 고쳐라고 쓴 글 입니다.

유저입장에서 버즈프로가 더 개선되길 바라는 맘으로 쓴글인데 그런 팬심가득한 쉴드는 사양합니다.
TT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특정 단어나 문장때문으로 추측됩니다. 설마 일요일 새벽 3시에 모니터링을 하겠어요. 저는 이 직전에 (삼성 연구소에 있는) 외궤인들아 부탁해요! 라고 남긴 문장을 지워봤어요.(삭제될까봐 일부로 오탈자로 적었습니다.)
0 좋아요
해일로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바람 소리 이거 심각한 문제입니다. 주변소리듣기 기능이랑 분리하던지 해야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