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2, 터치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5-17-2022 02:38 PM)
166 보기
kirinzzang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제가 라디오를 들으며 운동을 하는데 지지난주(?) 정도 부터 끊김이 있더니 어제오후부터는 한번 터치 했을때 음악 정지/재생이 전혀 안먹습니다.

두번 터치로 소리 크게 하기/ 소리 작게 하기는 되는데, 한번 터치했을때 정지/재생이 전혀 안되네요.

떨어뜨린적 없고 그 전에는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여기서 보니 어떤 분은 2번 터치가 잘 안된다던데... 전 그 반대네요.

여기저기 다 터치해보고 길게 눌러서 주변소음 제거도 되는데 왜 한번 터치는 안되는걸까요? 

역시 소프트웨어 때문인건지.. 아니면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0 좋아요
4 댓글
예비앱등이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설정에 터치 차단이 된게 아니라면 서비스센터에 내방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두 번 터치로 볼륨 조절하는 부분은 마이크인지 가속도 센서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센서를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0 좋아요
kirinzzang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설정에는 터치 차단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역시 서비스센터에 내방을 해야하는군요...이것도 한번 한쪽에 소음이 생겨 무상교체 받은건데...에휴 ㅠㅠ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터치컨트롤 눌러서 들어가 보면 탭하기, 두번 탭하기, 세번 탭하기, 길게 누르기 각각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 설정에서 탭하기 가 꺼져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두번 터치로 소리크게하기/소리 작게하기는 정확히 얘기하면 터치하는 부분이 아니라 터치 바깥부분을 두드려서 가속도 센서로 동작하는 겁니다.

우선 위에 얘기한 터치 컨트롤 들어가서 탭별 세부 설정 꺼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탭하기 켜져 있는데도 동작 안하는 거라면 두번 터치 다음곡 이동, 세번 터치로 이전 곡 이동 은 잘 되는지도 해보세요

0 좋아요
kirinzzang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터치컨트롤은 정상적으로 on으로 되어있고 저장해둔 앨범으로 해보니 두번과 세번 탭하기는 잘되는데 한번 탭했을때 정지는 또 되는데 다시 한번 탭을 하면 재생이 안되네요 역시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라디오 들어도 정지 재생은 잘됐었거든요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