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2나 버즈프로중에서 뭘사는게 나을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22-2021 01:16 PM)
258 보기
요루룽
Active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지금은 버즈2를 삼성닷컴에서 사전예약해둔 상태인데, 찾아보니 쿠팡에서는 버즈 프로가 15만9천원이더라고요. 만원을 더 주고 버즈프로로 가는게 나을지 아니면 새로 나온 버즈2를 쓰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둘이 비교해둔 사진 보니까 버즈 프로는 4단계까지 주변음듣기 지원되고 드라이버?크기도 11mm+6.5mm이라고 나와있는데 버즈2는 3단계까지 주변음듣기 지원되고 드라이버?크기는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프로는 프로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하면서 버즈2는 노캔 성능이 향상되었을거같기도 한데, 뭘 살지 고민이네요.
0 좋아요
6 댓글
Dinorex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디프에서 직접 껴보시고 청음해보시고 결정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노캔 성능은 버즈2보다 프로가 약간 더 좋아요! 디지털프라자 가셔서 착용해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나는야물욕왕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전 갠적으로 프로가 안맞았습니다ㅠㅜ 가만히 있었는데도 자기혼자 빠져서 굴러다니더라구요.. 걸어다닐때는 더 했구요.. 이어팁을 바꿔도 별 효과가 없어서 팔았어요.! 디프가셔서 착용해보시고 사는거 추천드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다른화사꺼.....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사 제품
0 좋아요
언블링버블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 추천드립니다 착용감만 맞다고 가정하시면 11mm+6.5mm 동축 드라이버가 탑재된 버즈프로가 음질도 우수하면 큰 드라이버가 탑재된 만큼 노이즈캔슬링 효과도 뛰어납니다 주변음소리듣기도 프로가 더 자연스러우며 배터리도 일부 버즈프로가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