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2 코덱 및 기능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6-14-2019 06:04 PM)
491 보기
전제은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2는 aptX 와 멀티포인트(두기기 동시 연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10e는 SSC로 연결되어도 구형기기(S3~Note5)는 aptX만 지원되어서 SBC로 연결되니 음질과 딜레이에서 체감이 많이 됩니다, 솔직히 버즈는 SBC로 연결되면 기어 서클 보다 음질이 못 합니다.

멀티포인트 기능은 저처럼 폰을 두대 사용하거나 워치를 쓰시는 분들께는 필수입니다, 그래야 메인폰에서 전화가 오면 바로 받을수 있고 폰 전환시 별도의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아무리 페어링이 빨라도 전환시 걸리는 시간은 무시할수 없습니다.

 

아니면 제발 엣지가 없는 16:9 비율의 5.7인치 Note를 다시 출시해주세요ㅠㅠ

영상표준이 16:9인데 18.5:9인 노트8/9 으로는 번인 생길까봐 SSC 와 AAC미지원인 노트4 유지 하고 있습니다ㅠㅠ

0 좋아요
1 댓글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코덱의 경우, 추가 지원이 가능한지 시작 시점부터 추가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즉시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이해해 주세요.

추가로 말씀하신 멀티포인트 관련한 사항도 병행하여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다른 기본 기능을 현재 이상의 성능을 유지 하면서 지원이 가능한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기능을 손해보면서 까지 해당 기능지원을 제공할 만 한 사항인지도 함께 검토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