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시 내장마이크를 사용하게 할수는 없을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15-2019 01:48 PM)
7857 보기
가을추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몇년전부터 해외나 국내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가끔씩 올라오는 주제 같습니다.

저도 현재 갤럭시버즈를 사용중이고 통화중 마이크 품질에 대해 좋게 보고있습니다.

하지만 간혹가다가 주변이 많이 시끄러운 상황에서는 상대방이 불편함을 호소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럴때를 위하여 기기 내장마이크/블루투스 마이크를 선택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기능을 블루투스 이어폰에 넣어야할지 기기에 넣어야할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저는 갤10+와 버즈를 사용중이니 둘중 아무거나 해당 기능이 추가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재가 이런 안드로이드나 C언어는 잘 모르지만 이론적으로는 구현 가능한 기술이라고 생각되는데 담당자분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9 댓글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이어버드만 특정하여 말씀하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쉽지는 않습니다.

특정 제품과 별개로 BT 이어폰 사용시 동일하게 기능 제공을 하는 방향으로는 기술적으로는 불가능 하다 할 수는 없어 보이기는 합니다만, 통화 앱의 동작이나 컨셉, 개인정보나 보안 관련 등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한 원하지 않던 방향으로 오용될 가능성 또한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것에는 부정적인 의견을 드립니다.

(다른 곳의 소리를 엿듣는 등 나쁜 의도로 사용될 가능성 또한 살펴야 할 것 입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adonis803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BT이어폰 사용시 통화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는데요. 위에 말씀하신 "원하지 않던 방향으로 오용될 가능성"이 통화시 폰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게 되면 폰 내장마이크 소리가 BT이어폰으로 들릴 수 있다라는 말씀이신가요?

통화하다가 울리는 현상으로 마이크의 소리가 들린적은 있어도.. 평소에는 마이크의 소리를 이어폰으로 들어보지 못한 것 같아 문의 드려요. 

통화할때만이라도 해당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나는 방법은 전화앱에 컨트롤하거나.. 웨어러블 제어앱에서 컨트롤 가능할 것같네요)

검토 부탁 드려요. 외부에서 통화할때 너무 불편하네요... 이어버드착용하고 있을때 전화오면 받기 싫을 정도로....

웨어러블(워치/버즈)
다이소보다 못한게 삼성의 고객취급이네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다이소는 고객의 천원도 소중하게 생각하려고 노력한다던데...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은 고객을 잠재적범죄자로 취급하네요...

다이소에서 3천원쓰면서도 범죄자로 의심받은적 없는데..
백만원넘게쓴 삼성한테 범죄자취급을 받아야하나요?

그것도 이성 화장실에 이어버드설치하고 소리듣고 싶어하는 종류의 범죄자로....

차라리 라이터랑 식칼파는 다이소에서 방화범 살인자 취급받는게 덜 기분나쁠것 같아요...
0 좋아요
Samsung_JuXItL4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오용이라 생각마시고..

좋은 기능 제안으로 보셔야죠..

블투 이어폰 마이크를 설정으로 기기 마이크로 대체 할 수 있는것은 좋은 기능 개선입니다.

나쁜 의도로 사용보다는 휠씬 사용자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효과가 크다구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은 또 하나의 가족이라던데... 이어버드담당자 어머니가 식칼구매할때 사람을 찌르는등 나쁜의도로 사용될 가능성을 살피지 않는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0 좋아요
Members_cldWRRb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2019년도에 해달라고했고  그뒤로도 댓글에 계속 해달라고하는데 

지금 2023년 인데도 안해줬다???? 일안함? 니들이 그러니까 아이폰에 밀리지 

웨어러블(워치/버즈)
각지자체에서는 쓰레기봉투 출시전에 이어버드담당자어머니가 비닐의밀폐성을 이용해서 힘없는 유아나 노인 의식없는 환자등을 살해하는도구로 오용될 가능성을 전혀 살피지 않던데..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역시 삼성은 글로벌기업이라 그런지 관공서같은곳들과는 윤리관이 다르네요^^
0 좋아요
밸럳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담당자님 설마 5년이 지난 아직도 이런 생각 하시나요? 저도 줄곧 관련 불편함과 필요성을 느껴서 검색해서 여기까지 들어오게 됐는데 오용 드립은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ㅋㅋ
지금이라도 통화중 핸즈프리 마이크만 on/off 기능을 업데이트 해주시는 건 어떤가요? 더 늦기 전에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비슷한 불편함을 느끼는데,
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용될 가능성 때문에 불편함을 감내해야 한다는게 받아들이기 어렵네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한전은 공기업이면서도 전기판매전에 전기고문에 오용될 가능성을 고려하지않았던데..
삼성은 사기업이면서도 고객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취급하네요.
고객불편따위 범죄없는 세상보다 중요한가치는 아니죠^^

이래서 글로벌기업이고 대한민국은 글로벌스탠더드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구나 싶네요.

범죄없는세상은 생각지도 않고, 수백수천만원 삼성제품좀 팔아줬다고 불편하다는 소리나 하는... 한국인이라 죄송하고 반성합니다.
0 좋아요
Samsung_UP1Dfps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듣기는 버즈로 말하기는 워치로

이렇게 해서 블루투스 설정시 마이크와 수신기 설정을 따로 따로 하게 하면 좋을듯 하네요

저도 엄청 이렇게 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발 담당자님 신경써주세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그거 개발해주는건 어렵지도 않고, 사운드 어시스턴트에 메뉴 하나 추가하고 코드몇줄 더 넣으면 되는문제죠.

그러나, 쉽게가능하니까 라는 이유만으로 삼성제품사용하는 고객들의 불만을 다 해결해줬다가는

모든 삼성고객은 잠재적인 성범죄자니까, 이성화장실에 이어버드 던져서 도청하겠죠?

삼성입장에서는 이어버드를 계속 던지려면 계속 사야해서 매출도 늘어날텐데 안파네요

역시 양심적인기업...
범죄없는 세상이 되어서 경찰가족 모두가 굶어죽어버리길 원하는게 삼성입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나만 이 생각을 하는게 아니였네 ㅎㅎ
저 같은 경우는 타사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중인데 이 사용중인 블루투스 헤드폰에 내장된 마이크가 너무 후져서 상대방 통화 목소리는 이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듣고 송신되는 자신의 목소리는 연결된 폰이나 태블릿의 내장된 내부 마이크로 송신되면 얼마나 좋을깤 해서 인터넷 검색으로 **bleep**게 찾아봤는데 개코나 관련 정보는 하나도 안 나오더라구요 ㅋ
삼성에서 이 기능 좀 활성화 해주면 너무 고맙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담당 직원님 인싸 만들어 드릴께 적극적으로 검토 부탁 드립니다 ~~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뇨. 인싸? 그딴거 삼성은 필요없구요.

제가 삼성가족입니다.
이자리에서 삼성임직원 모두를 대표해서 분명히 하겠습니다.

삼성은요 고객 불만 하나 하나 해결해서 고객만족따위나 원하는 한국스타일의 쫌생이 기업이아닙니다.

고객불편 그딴거 개나주고서라도, 고객을 잠재적 범죄자로 취급하고, 그렇게 해서 아주 작게나마 범죄없는 세상을 추구하는겁니다.

그게 글로벌기업인 삼성스타일입니다.

국제관계에서는 적도 아군도 없다는건 키신져이후로는 상식이죠.
그런데도 한국인들은 불편한것만 중요하고 범죄에 오용될 가능성은 생각도 안하나봅니다.

같은한국인이라도 삼성임직원은 차별없이 고객이고 나발이고 범죄자로취급하는게 역시 배우신분이고 이래서 삼성삼성 하는구나 싶어요

저 또한 이런 한국인이라 반성하면서 한편으로는 삼성의 직원교육을 받는다면 한국인도 달라질 수 있다는 희망을 느낍니다.

하루빨리 의무교육과정에서 수십년째 가르쳐도 범죄율감소는 커녕 사기범죄율이 오르기만하는 국사교육 대신에 삼성직원교육으로 바꾸고, 전국민이 자기 가족들 부터 잠재적범죄자로 취급하고 의심하는 나라가 되어 범죄없는 대한민국에 한발짝 다가서길 바랍니다.

제가 정말 삼성가족인지 의심된다?

삼성이 직접 광고비 지출해가면서 가족이라고 영상만들고 방송으로 전국에 뿌린거 유튜브 찾아보세요.
0 좋아요
n3scafe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언제 되려나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2023년에도 이거 검색하고있는 내모습을보니 삼성은 안할려나보다

노이즈캔슬링있는 블루투스 헤드폰의 마이크로 음성타자입력을 하고 싶은 것인데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 안해도 된다
안해도 갤럭시 팔리는데

다만 중간에 오용가능성이라는 개짖는소리만큼은 정말 이게 사람이 할말인가 싶다

강간후 협박이나, 리벤지포르노등에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게 삼성에서 만든 갤럭시 스마트폰이다.

이렇게 고성능 카메라는 오용될 가능성을 생각해서 달지 말았어야 하는거 아닌가?

지금이라도 오용가능성 댓글단 직원이 삼성갤럭시 카메라를 무력화하는 업데이트를 개발하도록 해야한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