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측에 사소한? 건의 하나 해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8-17-2021 10:05 AM)
30 보기
와아우
Active Level 5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제품군의 '길게 누르기' 설정 관련해서 건의사항 하나 드려봅니다.
다른 모델들도 이 부분은 동일할거같긴 한데 안써봐서 정확힌 모르니까 일단 제가 가진 버즈 플러스 기준으로 말하자면

버즈 플러스 '길게 누르기' 설정에 저는 왼쪽 오른쪽 모두 주변소리듣기 기능을 설정해 두고 있는데, 주변소리듣기를 꺼둔 채로 사용하다 다른사람이 말을 걸 때 이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면 생각보다 텀이 꽤 깁니다. 막 민망할 정도로 너무 긴건 아닌데, 애매하게 텀이 길어서 제가 기능을 키는 동안 상대가 말했던 내용을 기능을 켠 후 재차 뭐라 말했는지 물어봐야 하고, 상대도 했던 말을 다시 하는 상황이 빈번히 발생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느낌으로도 뭐랄까, 제가 상대는 안중에 없고 이어폰에 집중하는 듯한 느낌이 연출되는 듯 해서 좀 눈치보이기도 합니다. 대안으로써 한쪽을 안낀다거나, 이어폰을 빼고 대답한다거나 하기는 합니다만, 메모리 폼팁을 사용중이라 낄때마다 폼팁을 꾹꾹 눌러줘야 해서 다시 끼기 번거롭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길게 누르기' 기능이 작동하기 위한 시간을 조금 더 짧게 해주시면 더욱 편리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굳이 저와 같은 경우가 아니더라도 길게 누르기 설정에서 다른 기능을 할당했어도 더 빠른 반응을 얻을 수 있다면 사용감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고려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1 댓글
커뮤니티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와아우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