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ANC C타입 이어폰+디지털-아날로그 신호 변환 컨버터(DAC)

(게시글 작성 시간: 03-30-2020 05:54 PM)
309 보기
구름다이빙오리
Expert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 ANC C타입 이어폰과 호환되지 않는 스마트폰은 디지털-아날로그 신호 변환 컨버터(DAC)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삼성 ANC C타입 이어폰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C C타입 이어폰과 호환되지 않는 LG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기본 상태에서는 통화 및 녹음(마이크)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었지만, 디지털-아날로그 신호 변환 컨버터(DAC)를 사용하면 주요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네요. 
단점은 디지털-아날로그 신호 변환 컨버터(DAC) 때문에 주머니에 넣고 휴대하기가 불편합니다...ㅠㅠ

image


image


4 댓글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아무래도 삼성폰이 아닌 타사폰이라 변환젠더 없이는 사용하기 힘든가보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사 스마트폰에 연결했을때, 기본 상태에서는 음악 듣기는 가능하지만, 마이크 기능을 사용할수 없기 때문에 통화 및 녹음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점은 아쉽네요.
C타입 충전 단자가 아날로그 신호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해주는 컨버터(DAC) 가 필요하고 추가 구매 비용이 발생합니다.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 스마트폰중에서도 S10시리즈를 제외하고는 이어폰잭 이 있는 기종들도 이어폰으로 통화는 불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ㅜㅜ
오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내부적인 제한사항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지원 가능한 제품에 대해 홈페이지에 설명드리고 있으며, 그 외에는 기능과 성능에 대해 보장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NC C타입 이어폰은 갤럭시 노트10, 노트10+, 탭 S6, 폴드 5G, S10e, S10, S10+ 그리고 S10 5G와 호환되며 3.5 mm 단자가 없는 모든 삼성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