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심플함의 끝판왕 워치페이스😚

(게시글 작성 시간: 01-19-2020 02:25 PM)
87 보기
냥던트
Expert Level 5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Normal

어제 지방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고속버스 안에서 조용히 음감에 취하면서 갤럭시스토어를 방문하여 워치 테마를 둘러보는 도중 제 눈길을 이끄는 워치페이스가 있었으니..

image

그것은 바로 Samet DOGAN 사의 SDesign Basic I (Blue AOD) 워치페이스 인데요!

이 워치페이스 의 매력은 전체적인 폰트가 완전한 직각을 이루는 사각사각한 디자인의 완벽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최소한의 현재 시각을 표시하고 베젤링을 두르고 있는 원형에 따라 초침의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고 있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이 테마는 유료 이므로, 현재 가격 1624원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image

시간과 초를 탭하면 컬러 변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 잔량 및 초침을 이루는 원형 애니메이션 컬러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image

Details

제가 가지고 있는 액티브2에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액티브 시리즈는 물리적으로 돌리는 베젤링 맛이 없어서 그런지 확실이 약간 2% 정도 심심해 보이기도 하네요.

.
.
.
.
.

Ending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듯이 디지털 시계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릴수가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댓글
포노思피엔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미지 배경으로 보여지는 워치페이스도 좋아보이지만 이렇게 전체적인 폰트로의 디자인도 나름 괜찮아 보이네요 원형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 좋아보입니다 저는 이런 스타일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人입니다 워치페이스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냥던트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구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다미로
Expert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몇일전에 노트9펜 뒷부분이 부러져서 어쩔수 없이 사러 디지털플라자로 갔을때 갤럭시 워치들을 구경하였는데 역시나 액티브2보단 테두리를 돌리는 워치가 훨씬 더 뽀대가 나더군요. 수트에 검정적 가죽줄에 메탈테두리까지 있는 워치를 찬다면 멋질것 같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