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액티브2 배터리 광탈

(게시글 작성 시간: 06-10-2021 11:44 PM)
499 보기
Floubi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액티브2 구매 한지 1년 아직 안 되었고 최근에 배터리 광탈 문제로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 교체 받고 왔습니다. 처음엔 초기화를 몇 번 시도했고 교체 받고서도 몇 번 더 해봤는데 달라지는 점은 없더라구요. 평소엔 2일 정도 썼던 배터리가 하루의 반도 채 못 가고 꺼져 버립니다.
밝기: 4 / 자동 최소 밝기: 켬 / 시계 항상 표시: 끔 / 심박수 측정: 10분에 한번 / 터지 베젤: 켬 / 손목 올려 켜기: 끔 / 터치로 깨우기: 끔 / 데일리 브리핑: 끔 / Wi-Fi: 끔 / NFC: 끔 / 위치: 끔

배터리에 영향을 줄 수 있을만한 기능들은 끄고 사용 중인데도 배터리가 광탈합니다. 닳는 속도도 눈에 보일 정도이고 100% 채워놓고 중간에 한번 충전해도 하루를 채 못 쓰네요... 문의넣기도 해보고 싶은데 로그 수집 요청할 것 같아서 배터리가 장기간 두고 보는 부분인데 로그 수집이 가능할지도 의문입니다.. 아시는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1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터리 소모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수 있어 시스템 로그 분석이 필요합니다.

완충후 배터리가 광탈한다고 느껴지는 순간이나, 6시간 정도 사용후 아래 스텝에 따라 로그데이터를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한 분석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 문제 발생시(위에 말씀드린대로 사용후)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연결상태 확인후
2.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상단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후 오류보내기 완료.

감사합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현상이 나올 때 하기 방법으로 오류보내기를 부탁드려요.

 

0 좋아요